Monday 5 March 2018

스탠포드 대학 전략 증명서


스탠포드 혁신 및 기업가 정신.


곰팡이를 풀어 라.


인증서 개요.


프로그램 개요 - Stanford Innovation & amp; 기업가 정신 인증서.


왜 등록해야합니까?


가장 큰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수있는 새로운 사고 방식과 행동 방식을 발견하십시오. 항상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학습하십시오. 조직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 디자인 사고, 비즈니스 계획, 리더십, 고객 공감, 협업 및 더 많은 사람 - 모든 분야 - 성장을 주도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등록해야하는 사람.


다음을 원하는 모든 산업 분야의 개인 및 팀 :


더 똑똑하게 작업하십시오.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실행하십시오. 잠재력을 발휘하십시오. 더 나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이 프로그램의 독특한 점은 무엇입니까?


스탠포드 교수진 및 업계 전문가, 혁신 및 혼란을 주도하는 커리큘럼 스탠포드 및 실리콘 밸리에서 창안되고 실습 된대로 혁신과 기업가 정신을 가르치는 커리큘럼 맞춤식 학습 - 가장 관련성 높은 강좌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수업은 자기 주도적이며 전적으로 온라인입니다.


뉴스에서.


왜 2017이 멍청이들로 채워지는지에 대한 Bob Sutton의 이론.


새로운 코스.


당신의 조직에 디자인 사고를 가져 오십시오.


스포트 라이트.


© 스탠포드 대학, 스탠포드, 캘리포니아 94305.


스탠포드 혁신 및 기업가 정신.


수료증 과정.


세 가지 주제 중 하나 또는 모두에서 8 가지 코스를 선택하여 프로그램을 맞춤 설정하십시오.


지도.


창의력과 마케팅.


코스 구조.


비디오 강의, 독서, 연습 및 서면 과제를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자가 진도가 있습니다 - 코스 등록 후 60 일 동안 요청에 따라 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당 약 2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으며,


45 일 이내에 각 과정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친숙 함과 온라인 학습 경험에 따라 완료하는 데 대략 10-12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15-20 분 정도 소요되는 객관식 시험을 포함하십시오.


뉴스에서.


왜 2017이 멍청이들로 채워지는지에 대한 Bob Sutton의 이론.


새로운 코스.


당신의 조직에 디자인 사고를 가져 오십시오.


스포트 라이트.


© 스탠포드 대학, 스탠포드, 캘리포니아 94305.


스탠포드 전문 개발 센터.


2006 년부터 스탠포드 전략 결정 및 위험 관리 인증 프로그램은 전 세계 지도자들에게 고품질의 의사 결정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정보와 대안을 분석하여 최고의 결정을 내리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리더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제 세계 기술과 학술 이론을 혼합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의사 결정 분석 분야를 창안하고 규율을 개발하고 모든 유형의 의사 결정에 응용 프로그램을 개척 한 스탠포드 교수 Ronald Howard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스탠포드 전문 개발 및 전략 결정 그룹의 파트너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11 년 동안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서 9,000 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프로그램을 이수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재무, 리스크 관리, 계획, 엔지니어링, 마케팅, R & D, 디자인, 공급망, 비즈니스 개발 및 HR 등 조직의 다양한 분야의 의사 결정권자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은 정보를 분석하여 불확실하고 역동적 인 환경에서 최선의 선택을하는 "고품질 결정"과 개념, 도구 및 접근 방식의 요구 사항을 정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스탠포드 대학의 교수진 및 업계의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하여 온라인, 직장 및 스탠포드에서 제공되었습니다.


11 년간의 프로그램 기간 동안 의료 및 교육 분야의 전문화가 가능했습니다.


2 개의 필수 과목과 4 개의 선택 과목을 이수한 참가자는 프로그램에 성공적으로 참여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전문적인 증서를 받았다.


2017 년 8 월 31 일 현재 스탠포드 전략 결정 및 위험 관리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완료 기록에 액세스하려면 Student & amp; scpd-informationstanford. edu의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에 포함 된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


XSDR120 - 의사 결정 품질.


배달 : 온라인, 직장, 캠퍼스.


이 전략 과정에서는 더 똑똑하고, 빠르고, 창의적인 장기 결정을 내리는 모범 사례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기본 요소를 소개했습니다.


이 과정은 이전에 "조직의 의사 결정 품질"이라고 제목이 지정되었습니다.


의사 결정 역량을 조직에 구축 평가 결과를 전달 적절하게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창의적 대안을 창출하십시오. 확률을 사용하여 불확실성을 정량화하십시오. 최상의 대안을 결정하기 위해 의사 결정 구조를 구조 및 평가하십시오.


XSDR122 - 의사 결정 분석.


배달 : 온라인, 직장, 캠퍼스.


이 기술 경영 과정에서는 프로그램의 모든 과정에 대한 분석 기반 인 의사 결정 분석의 철학과 분석 도구를 제시했습니다. 이 과정은 론 하워드 (Stanford Professor) 인 론 하워드 (Ron Howard) 교수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그는 이름을 만들어 내고 규율을 개발하며 모든 유형의 결정에 적용을 개척했습니다. 이 과정은이 중요한 분야의 창설자와 함께 공부할 수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삶과 조직을 형성하는 개인적 및 전문적 의사 결정 분석 직관적 인 의사 결정의 함정을 피하십시오 모든 중요도의 의사 결정을 처리 할 수있는 의사 결정 방식을 따르십시오 사고와 선택을 명확히하는 개념을 사용하십시오.


XSDR123 - 건강 관리 조직의 위험 관리.


이 기술 관리 과정에서는 의료 기관의 하측 위험 및 상승 불확실성을 정량화하고 관리하기위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강의, 실제 사례 연습 및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의료 관리 리더와의 토론을 통해 의료 조직의 리스크 관리자에게 가치 창출 및 책임 확대를위한 기술 향상을 제안했습니다.


위험을 최소화하고 가치 창출 극대화를위한 새로운 통합 리스크 관리 전략 수립 리스크 허용 오차 및 위험 회피 성향으로 투명하고 일관되며 가치가 높은 리스크 관리 결정을 지원하는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리스크 관리 위험의 "위")보다 나은 위험 관리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위험 관리자로서보다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더 큰 책임으로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XSDR220 - 의사 결정에 편견.


배달 : 온라인, 직장, 캠퍼스.


이 리더십 과정은 인간 본성에 고유 한 의사 결정 문제와 함정을 소개했습니다. 이 책은 자연의 행동 과정이 의사 결정에서 편견, 왜곡 및 실수를 유발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기위한 프레임 워크를 설명하고 개별 및 클래스 연습을 통해 이러한 현상을 직접 보여주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의사 결정권자가 잠재적 인 함정을 피하고 개개인의 의사 결정을 개선하며 조직의 의사 결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예방 조치 및 기술을 제시했습니다.


이 과정은 이전에 "의사 결정에서의 행동 적 과제"라고 제목이 매겨졌습니다.


동기의 편향성을 감지하고 최소화하십시오. 지각의 편향을 식별하고 피하십시오. 성격 차이를 확인하고 성격에 기반한 왜곡을 피하십시오. 추론의 오류를 극복하십시오. 그룹의 역학을 이해하고 그룹의 다양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으십시오.


XSDR221 - 전략적 혁신 및 디자인 사고.


납품 : 온라인, 캠퍼스 내, 직장.


이 전략 과정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전략적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혁신적인 대안을 찾고 개발하는 데 필요한 새로운 도구 세트와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주제는 개인 및 팀 관점에서 창의성을 탐구하고 조직 설정에서 혁신 기회와 장애물을 확인했습니다. 인터랙티브 실습을 통해 현장 실습을 할 수 있으며 업계의 유명한 혁신가의 초청 연사가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이 과정은 이전에 "전략적 혁신"이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아이디어 창출의 개념 블록 파악 및 작업 비즈니스 문제의 프레임을 위해 하향식 및 상향식 도구 활용 통찰력있는 대체 생성의 원동력으로 고객 경험을 활용하고 다양한 고 가치 대안 개발 정성 반복과 평가 사이를 순환 전략적 옵션을 개선하십시오.


조직의 혁신에서 장애물을 식별하고 비즈니스 혁신 수준을 높이기위한 전망을 파악하십시오.


XSDR222 - 가치 중심의 기업 리스크 관리.


배달 : 온라인, 직장, 캠퍼스.


이 전략 과정에서는 가치 중심의 ERM (Enterprise Risk Management)을 통해 주주 가치를보다 잘 보호하고 강화하는 방법을 참가자들에게 가르쳤습니다. 가치 중심 ERM은 잠재적 위험 요소, 의사 결정 분석 방법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이해를 통해 주주 가치에서 위험 관리로의 직접적인 가시선을 만듭니다.


이 과정은 이전에 "전사적 리스크 관리"라는 제목이 붙여졌습니다.


위험 유형별 가치 보호를위한 적절한 방법 적용 ERM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관점 대신 주주 가치 보호 관점 구축 이사회, 고위 임원, 주요 임원, 라인 임원 및 리스크 관리 담당자에 대한 명확한 역할 정의 위험과 위험 요소 식별 및 우선 순위 지정 계량화 된 위험 산출물을 기반으로 한 위험 완화 전략을 탐색하십시오. 위험을 감수하고 과도한 위험 노출을 식별 할 수있는 가능성을 계량화하십시오.


XSDR223 - 윤리적 인 의사 결정.


이 리더십 과정은 윤리적으로 민감한 결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일관된 윤리적 판단을 내릴 수있는 일련의 원칙과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특정한 윤리적 관점을 조장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참가자들은 자신의 개인 윤리 강령을 작성하고 일과 삶의 다양한 사례에 대해 테스트하기 위해 원칙과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사고를 명확히하고 올바른 행동을 지속적으로 인도하는 명확한 윤리적 기준을 제시하십시오. 딜레마를 해결하기위한 창조적 인 대안을 창조하십시오. 자신의 삶에서 잠재적 인 타협을 식별하십시오. 거짓말, 기만, 성실하지 못한 약속, 부적당 한 비밀 및 기타 유혹을 능히 피하십시오. 의미와 완전성의 삶을 살아라.


XSDR224 - 전략적 포트폴리오 결정.


배달 : 온라인, 직장, 캠퍼스.


이 전략 과정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전략적 자원 배분 및 포트폴리오 결정을위한 SPM (Strategic Portfolio Management) 프로세스를 소개했습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의사 결정은 의사 결정 품질, 대화 의사 결정 프로세스 및 의사 결정 분석의 기초에 의존하지만 많은 자산에서 최적의 리소스 할당 컨텍스트는 전략 또는 단일 결정 문제와 크게 다릅니다. 포트폴리오와 전략 결정은 "똑같은 모양이 아닙니다."


포트폴리오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리소스 분석 및 할당 포트폴리오 특성 분석 및 포트폴리오 관리에 필요한 전략적 의사 결정 유형에 맞게 SPM 프로세스 조정 대체 투자 수준 식별 및 각 포트폴리오 요소에 대한 최적의 대안 선택 비즈니스 환경의 변경 사항 추적 및 모니터링 포트폴리오에서 자원 배분 재평가 자산 평가 및 포트폴리오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SPM의 언어, 원칙 및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XSDR225 - 협조적인 의사 결정 및 협상.


이 리더십 과정은 의사 결정 품질 프레임 워크를 두 가지 종류의 다자간 의사 결정으로 확장했습니다. 협업 (협상)과 경쟁 (의사 결정)으로 내린 결정. 그것은 다자간 의사 결정의 분석적 측면과 행동 적 측면을 다루었 다.


협상, 합작 투자 및 전략적 제휴를 포함한 경쟁 / 협력 상황을 다루는 게임 이론 적용 각자가받을 가치를 극대화하기위한 정보 공유 및 관계 프레임 활용 협상을 준비하고 어려운 협상 전술을 처리합니다. 자신을 다른 사람의 신발에 넣고 마음을 해석하고 신호를 해석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결정 품질 원칙과 프레임, 정보 및 기본 설정의 차이를 사용하여 공동으로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다자간 상황에서 상생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XSDR226 - 시나리오 및 효과적인 예측.


이 전략 코스는 참가자들에게 예측을위한 적절한 출처 및 방법을 선택하는 방법과 의사 결정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예측을 설계 및 개발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높은 수준의 의사 결정을 위해서는 관련성 있고 신뢰성있는 미래 지향적 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을 무시하거나 뒤돌아 볼 수는 없습니다. 예측은 가능성 (시나리오)과 확률을 포함해야합니다. 참여자는 데이터 및 분석을 토대로보다 나은 판단을 통합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 코스는 이전에 "시나리오 계획 및 효과적인 예측"이라고 제목이 매겨졌습니다.


가능한 미래 상태를 식별하기위한 시나리오 개발 미래에 대한 판단과 미래에 대한 데이터의 결합 가능성 및 확률로서의 Express 예측 예측을 저해하는 가장 일반적인 편향 및 함정을 피하십시오. 판단의 품질을 모니터하고 추적하십시오.


XSDR320 - 고급 의사 결정 분석


이 기술 관리 과정은 의사 결정에서 사람과 조직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고려 사항과 도구를 탐색하기 위해 의사 결정 분석을 기반으로합니다.


의사 결정 과정에서 개인 및 기업의 리스크 허용 오차 및 시간 선호도 평가 및 적용 여러 목표를 달성하고자 할 때 행동의 명확성 확보 신중한 모델링 및 체계적 평가 절차를 통해 고품질의 확률 적 평가 획득 위험 조정 및 공유를 통해 공동 투자 및 파트너십을 최적으로 구성합니다. 다운 스트림 결정 및 미래 결정 기회와 같은 옵션.


XSDR321 - 전략적 통찰력을위한 모델링.


배달 : 온라인, 직장, 캠퍼스.


이 기술 경영 과정에서는 참여자에게 전략적 의사 결정 상황에서 유용한 모델을 구축하고 의사 결정에 대한 강력한 통찰력을 이끌어 내는데 필요한 이해와 기술을 모두 제공했습니다. 주제는 좋은 의사 결정 모델을 인식하는 방법과 같은 개념에서부터 Microsoft® Excel에 모델을 배치하는 것과 같은 실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이 과정은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기술 습득을위한 실질적인 연습과 함께 매우 상호 작용 적이었습니다.


의사 결정 모델의 구조 계획 비즈니스 전략 결정을위한 모델 작성 모델 오류 진단 및 수정 상용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확률 적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전략적 의사 결정을 안내하고 알리기 위해 통찰력을 생성하고 전달하십시오.


XSDR322 - 전략적 의사 결정을 이끌어갑니다.


배달 : 온라인, 직장, 캠퍼스.


이 리더십 과정은 의사 결정 품질 및 DDP (Dialogue Decision Process) 개념을 토대로 그룹을 결정으로 이끌어야하는 관리자의 역할에 중점을 둡니다. 이 "의사 결정권자"는 의사 결정을 실제로 지원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제공하는 사람들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기도합니다.


이 과정은 이전에 "의사 결정 리더십"이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개별 인터뷰에서 프로젝트 팀 회의, 의사 결정위원회 회의에 이르기까지 의사 결정 팀의 업무용 제품에 품질을 구축하십시오. 의사 결정 상황을 진단하고 의사 결정을위한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설계하십시오. 당신보다 월등 한 사람들 사이에서 대화를 안내합니다. 결정 프로세스를 이끌고 효율적으로 회의를 진행합니다. DDP의 각 단계 그룹의 대인 관계 및 조직 역학 관계를 관리하여 행동 동의 및 명확성을 용이하게합니다.


XSDR420 - 의사 결정 품질 실습.


이 워크샵은 프로그램의 필수 과목에서 배운 개념, 도구 및 기술을 통합했습니다. 포괄적 인 사례를 통해 실습을 실시하여 참가자들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적절하게 복잡한 의사 결정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적당히 복잡한 문제를 골라내는 독창적 인 대안 생성 및 분석을 통한 하이브리드 전략 발견 확률 및 범위를 사용하여 정보 평가 분석을 수행하여 토네이도 다이어그램, 폭포수 다이어그램 및 확률 분포를 생성합니다. 분석에서 통찰력을 끌어 내고 최상의 전략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성합니다. 의사 결정자와 의사 소통하기위한 의사 결정 대화를 계획하고 수행합니다.


XAPM110 - 전략을 행동으로 전환.


배달 : 온라인, 직장, 캠퍼스.


이 입문 과정은 조직의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 이니셔티브와 전략적 목표를 일치시키기위한 입증 된 접근 방식과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여 프로그램의 다른 모든 과정에 대한 개념적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오늘날의 전통적인 "프로젝트 관리"방식이 오늘날의 복잡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포괄적 인 조직 숙달 모델을 습득하게됩니다. 학생들은 비즈니스 전략을 일관성있게 실행하는 프로젝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이 집중되고 성공할 수있는 방법을 확고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 목표로 프로젝트 이니셔티브 조정 제품 개발이나 다른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선택, 우선 순위 지정 및 관리보다 효율적인 리소스 배포로 프로젝트 완료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계획 및 실행을 지원하므로 출시 시간이 단축됩니다. "위기의 사고 방식"을 다루고 시간을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합니다. 동일 팀 및 가상 팀 모두와 함께 챔피언 진보 된 프로젝트 관리 알기와 수행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조직에서 직접 적용 할 수있는 모범 사례 기반 조직 숙달 모델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일관되게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있는 매트릭스 조직.


우리의 공개 학습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우리는 캠퍼스 내 및 온라인 과정을 제공합니다 :


Stanford Continuing Studies는 일하는 커뮤니티, 은퇴 한 커뮤니티 또는 그 중간에있는 모든 성인 회원을 환영합니다. 쾌락, 개인 풍요, 또는 전문성 개발을위한 코스를 가져 가십시오.


현재 분기.


겨울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수업은 1 월 15 일 주에 시작됩니다 (MLK ​​수업은 수업이 없습니다).


코스 하이라이트.


주요 겨울 코스 :


1 월 24 일.


다른보기 : 메리 Shelley†™ s Frankenstein; 또는 The Modern Prometheus.


2 월 1 일.


스탠포드 평화 연구소 :보다 평화로운 세상을위한 기술 설계


2 월 8 일.


회화에있는 Stanford 작가 : Carol Edgarian와 가진 저녁.


2 월 10 일.


Beethoven†™ s 혁명 : 그의 첫번째 끈 사중주에서 그의 마지막에 음악 오디세이.


이번 겨울에 스탠포드의 BeWell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직원에게는 계속 연구 수업을 선택하게됩니다. 더 배우십시오.


이번 달에 우리는 Caroline Goodwin, Continuing Studies 강사, 시인, 수필가 및 회고록에 대한 Writer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시집 'The Paper Tree'는 Big Yes Press에서 2017 년 3 월에 출판되었습니다. 더 배우십시오.


계속해서 iTunes U에서 공개 이벤트를 시청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copy; 2017 - 스탠포드 대학교 -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