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옵션 거래 심리학


모든 상인은 읽어야 할 6 가지 거래 심리학 서적.
거래를 부탁하고 시장 심리학 서적을 읽으십시오.
가장 성공적인 거래자는 거래가 좋은 전략에 관한 것만 큼 심리학만큼 중요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전략에 충실하는 정신적 강인 함이 없으면 세계 최고의 전략은별로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성공적인 상인은 전략을 마스터 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전략을 구현할 수있는 특성 (예 : 규율 및 인내력)을 개발하여 자신의 심리를 마스터합니다.
이 책은 상인들이 심리를 숙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대에서의 거래.
마크 더글라스 (Mark Douglas)가 쓴이 글은 시장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려고 애 쓰고있는 누구나 읽을 수 있어야합니다. Mark는 많은 거래 문제를 극복하기위한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마음은 까다로운 곳입니다. 항상 지름길을 찾고, 두려움과 탐욕으로 쉽게 흔들리고, 산만하며, 우리가 더 잘 알 때라도 비합리적으로 행동하게 만듭니다. 간단한 언어로 Mr. Douglas는 왜 그리고 어떻게 일어나고, 어떻게해야하는지 설명합니다.
이 책은 거래 책이지만 책은 거래 방법에 대한 전략을 제시하지 못합니다. 이 기사를 읽으려면 거래 경험이있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주제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Disciplined Trader는 Market Douglas의 또 다른 인기있는 책입니다.
재고 운영자 추억.
1923 년 Edwin Lefevre가 쓴이 책은 전설적인 상인 Jesse Livermore를 기반으로합니다. 부유 한 이야기와 성공적인 거래 (그리고 상인을 망칠 수있는 것)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결합하여 매번 통찰력을 제공하면서이 책을 반복해서 읽을 수 있습니다.
추악한 비이성적 행동의 추종자.
Ori Brafman과 Rom Brafman에 의해, SWAY는 드문 & # 34; 페이지 터너 & # 34; 논픽션 공간에서.
이 책은 우리가 알고있는 문제를 다루지 만, 잃어버린 무역에서 벗어나기가 왜 어려운지, 또는 우리가 그것이 우리에게 옳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관계를 유지하는 이유와 같은, 막을 힘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책은 또한 우리가 자주 모르는 문제를 살펴 본다. 위험이 우리의 의사 결정 과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금융 시장에는 항상 위험이 존재합니다!
진단 바이어스 또는 카멜레온 효과는 어떻습니까? 이것들은 우리의 첫 번째 가설을 넘어서는 증거와 반대되는 것을 발견 할 수없고, 우리에게 할당 된 특성을 취할 수 없다. 이러한 모든 심리적 변덕은 상인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매혹적인 연구 및 일화를 통해 의사 결정을 유도하는 숨겨진 동기를 배울 수 있으며, 이는 의사 결정자가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명확하게 생각하는 기술.
롤프도 벨리 (Rolf Dobelli)가 쓴이 책은 반복해서 참고할 훌륭한 책입니다. 이 책은 99 장으로 간결하게 쓰여지고, 각 장의 길이는 2 ~ 3 페이지입니다. 각 장에서는 심리적 함정의 예를 제공합니다. 상인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빠질 수 있습니다.
99 개의 함정을 알고 있으면 (그리고 거기에 더 많은 것이 있음) 모두가이 책에서 무엇인가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몇 가지 영리한 장이 있습니다 :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구제하는 방법 당신의 놀이터를 살해하십시오 진지하게 뉴스 앵커를 가져 가지 마시고 기다리는 것이 왜 고문입니까? 모든 상인이 이것을 읽어야합니다.
무의식적으로 운전하는 것에 대한 95 가지 학습을 통해 몇 가지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켓 위저드.
Jack Schwager의 Market Wizards 책 시리즈 읽기는 시간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각 도서는 최고 거래자들과의 인터뷰로 구성됩니다. 인터뷰 형식은 매우 유익합니다. 왜냐하면 각 상인이 시장을 어떻게 거래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극복 한 시련과 고난을 듣기 때문입니다.
매력적이고 유익한이 책에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책이 담겨 있습니다. 전략 팁에서부터 장애물 극복까지, 이 책들은 반복해서 읽을 수있는 영원한 책입니다.
시리즈는 시장 마법사, 신시장 마법사, 헤지 펀드 시장 마법사 및 작은 시장 책 마법사로 구성됩니다.
투자자의 몫.
읽기 쉽지만 강력한 정보로 가득 찬 Jake Bernstein은 왜 그렇게 많은 거래자가 실패했는지에 대한 철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심리 때문에.
대부분의 거래자가 이미 직면하게 될 공통적 인 문제가 드러났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위한 전술 및 전략이 제공됩니다.
무역 심리학 서적에 대한 최종 단어.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들은 전략 책을 읽고, 뉴스를 듣고, 거래하고자하는 시장에 관한 기사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몇 가지 전략을 배우고 시장 기능이 어떻게 작용 하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지만이 방법만으로는 거래를 개선 할 수 없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성공한 상인에게 물어보십시오. 가장 자주 대답은 심리학과 관련이 있습니다.
호의를 베풀고 거래를 도울 수있는 몇 가지 심리학 서적에 투자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진보함에 따라 심리가 성공적인 거래의 열쇠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옵션 거래 심리학
상인으로서, 일관되게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기술 분석 지표, 옵션 가격 책정 및 위험 관리를 이해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핵심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들 중 어느 것도 귀하의 거래 심리 및 규율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감정을 통제 (반드시 마스터는 아님)하는 법을 배우면 문자 그대로 하룻밤 사이에 더 유익한 상인이됩니다.
설립 초기에는 두려움, 탐욕, 시장 감정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 안에 항상 더 높은 곳에 도달 할 본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노력하려고.
이번 주 더 나은 거래 마인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이 12 개의 기사를 북마크하십시오.
이러한 감정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되고 이성적인 비즈니스 결정에 기반한 거래 계획을 개발하면이 게임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이 개념이 그렇게 널리 알려져 있다면 왜 그렇게 많은 상인이 거래 심리적 측면에서 실패합니까? 솔직히, 소수의 사람들 만이 얼굴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거래 심리를 변화시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힘든 시간에 "힘든시기를 보내고"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거래를 "스스로"하려고합니다. 이기는 상인은 무역을 단순한 취미가 아닌 사업으로 일관되게 취급합니다.
4 부분 훈련은 옵션 거래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이미 무료 4 부분 비디오 과정을 수강 한 23,000 명 이상의 다른 사람들과 매주 소득 옵션을 매주 교환 할 수있는 더 똑똑한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힌트 :이 비디오는 우리 사이트에 공개적으로 게시되지 않습니다.)

무역 심리학.
심리학은 모든 유형의 자산의 단기 및 장기 가격 변동에 큰 역할을합니다. 심리학을 분석하는 데는 몇 가지 다른 접근 방법이 있으며, 모두 다른 방식으로 효과적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 방법은 뉴스 및 촛대 차트 거래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트레이닝 심리학은 매우 많은 사람들이 신용을 부여하는 이유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점에서 이것은 자기 실현 예언의 한 유형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일하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이유와 관계없이, 트레이딩 심리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가지면 다음 단계로 트레이딩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뉴스를 거래하려면 약간의 기대가 필요합니다. 가능한 빨리 릴리스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을 갖고 자신을 좋은 위치에 두어야합니다. 이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회사 및 정부 기관이 관련 정보를 공개 할 때 나열 될 많은 리소스가 있습니다. 컴퓨터로 뉴스 피드를 보내면 여기에서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시장 심리학에 관해서, 사람들이 그것에 반응하는 방법만큼 뉴스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수익을 게시했지만 수입이 예상보다 높지 않은 경우 회사가 여전히 큰 이익을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하락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현재 상황을 보라. 이진 옵션은 자산의 가격을 거의 조정하지 않아도 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뉴스를 교환 할 때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촛대 형 차트는 수세기 전에 일본에서 쌀의 가격을 추적하기 위해 발명되었습니다. 투기꾼들은 특정 차트 패턴이 발생한 후에 어떤 일이 반복해서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는이 지식이 널리 퍼지게되었고, 이제는 항상 있기 때문에 이러한 사건들이 계속 반복됩니다. 예를 들어 회전 톱이 발생했을 때 사람들은 추세를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회전하는 상단은 주어진 기간 동안의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나 많이 움직이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회전하는 정상이 반복적으로 일어날 때 사람들이 동일한 방식으로 행동한다는 것을 오랫동안 사실로 간주되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상승 추세, 하락 추세 및 두 종류의 가격 반전을 가리키는 패턴이 있습니다. 촛대는 단기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진행중인 추세가 언제 끝날지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거래 심리학을 사용하는 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60 초짜리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조차도, 대규모 기관 트레이더들은 온갖 종류의 각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수 및 매도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은 의사 결정 과정의 일부로 심리적 요인을보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잘 처리하면 이러한 전문가처럼 행동하는 데 도움이되며 성공할 수있는 성공을 모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간이 돈을 입력하는 주요 은행 일지라도, 사람들은 가격 변동을 초래합니다.
시장 심리학은 모든 상인의 분석 방법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결국 시장은 인간의 행동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회사가 매우 강해 보이더라도 사람들이 수요 증가에 연료를 공급하지 않으면 주가는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모든 시간대 및 모든 자산 클래스에서 발생합니다. 인간이 시장을 움직이게하여, 동료 상인들이 생각하고있는 것을 확고히 파악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당신을 상당히 도울 것입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무역 심리학 & # 8211; 거래시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5 가지 팁.
제가 혼자서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두 번째 주에 $ 10,000를 조금 잃었습니다. 나는 전임 점프를했고, 그러므로 그것을 작동하게 필사적으로 감정적이었다. 지금 당장 돌아 보면, 나는 결코하지 않을 일을 아마했을 것입니다. 나는 거래를하기에 좋은시기가 아니었을 때 거래를 시장에 밀어 넣었고, 나는 거래가 막음없이 막대한 손실을 겪게하고 빨리 얻은 이익을 얻게했다.
아래는 오른쪽의 "소매 상인"과 왼쪽의 "전문 상인"의 차이를 잘 보여줍니다. 소매업 종사자가 판매를 비명을 지을 때, 스마트 돈은 천천히 구매하고 비자는 그 반대 일 수 있습니다.
나는 결코 "감정적 인 상인"이 아니었다. 그러나 갑자기 나는 막혔다. 내 감정이 내게 최고 였어. 그래서 무엇이 바뀌 었습니까? 글쎄요, 저는 돌아가서 도이치 뱅크의 거래를 배운 뿌리를 재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누락 된 공포 (FOMO)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2009 년 3 월 최저치에서 100 % 가량 상승한 시장 점유율을 보면서 당신은 옆에 앉아있었습니다. 점프하고 구매하는 것이 싫은가요? 다른 사람들이 얻는 이익이 누락되어서 좌절합니까?
많은 상인이 지금이 방식으로 느껴지기 위해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드물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장 집회를 지켜 봤습니다. 그리고 이런 느낌을 가진 것은 스윙 상인 뿐만이 아닙니다. 트렌드 시장은 거의 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데이 트레이더들은 열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비록 어려울 수도 있지만, 손에 앉아있는 것은 상인이 배워야 할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사실, 나는 그것이 성공적인 무역을위한 요구 사항 인 것처럼 느낍니다. 집에서 처음 몇 주 동안 빨리 배웠던 한 가지 교훈입니다. 우리는 취미가 아닌 비즈니스처럼 거래를해야합니다. 때로는 올바른 항목을 기다리는 것이 비즈니스의 일부입니다.
비즈니스처럼 거래를 처리하십시오.
내가 함께 일했던 일부 전직 상인들과 이야기 한 후, 나는 완전히 잘못된 1 가지를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매일 맹목적으로 깨어나 진짜 방향으로 거래하지 않았다. 얼마나 어리석은가? 물론 나는 은행을 위해 거래했고 무엇을해야할지 알았다. 그러나 집에있는 것은 완전히 달랐다.
내가 고비를 넘기는 것을 도운 것은 내 개인 사업처럼 거래를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비즈니스 계획을 작성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했으며 내 감정을 방해하지 않도록 일상적인 활동을했습니다. 이 일이 나를 돕는 것은 전통적인 감정과 두려움을 제거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사이클에서 벗어나 비즈니스처럼 대우 할 수있는 상인은 거래를 지루함에서 벗어나거나 생산적인 내부 압력에 빠지게 만들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사례를 들어 보자 - 내가 10,000 달러를 잃어 버렸을 때 잘못되었다.
오늘 "옵션 만료"에 대한 무료 코스 시작 :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상관없이 기본 사항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간단한 교육으로 기초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옵션을 둘러싼 중요한 강의. 여기를 클릭하여 12 개의 강의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그 감정을 제어합시다.
생산성은 무역을 시작할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루하다면 당신은 어리석은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비즈니스 검색, 분석, 독서 등의 경우 큰 위험 / 보상으로 놀라운 거래를 찾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다음은 생산적이며 감정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5 가지 유용한 팁입니다.
1. 무역에 관해 새로운 것을 배웁니다. 어쩌면 철 콘테이너 또는 신용 스프레드를 더 배우고 싶었거나 RSI 및 MACD 지표에 대해 더 알고 싶었을 것입니다. 글쎄, 그것에 대해 생각을 멈추고 앉아서 열심히해야 할 시간을 정하십시오 - 책을 들고, 코칭을하고, 비디오 튜토리얼을보십시오.
2. 심도있는 시장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시장에서 지금 일어나고있는 일에 대해 궁금해해야합니까? 시장에서의 다운 타임은 엄청난 시장 조사를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3. 넘어 질 때까지 종이 무역. 나는 매주 종이 무역을 계속한다. 나는 새로운 전략, 새로운 지표, 종이 돈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기 전에 실제 돈을 일하기 전에 테스트합니다. 특정 설정 및 용지에 중점을두고 시뮬레이터에서 10 또는 20 번 트레이드합니다. 위대한 새로운 도구는 thinkorswim의 ThinkBack 거래로, 다시 한 번 재계약 한 것처럼 하루 종일 거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4. 거래 / 사업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합니다. 이들은 항상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에 대해 신중히 생각한 다음 이미 수행하십시오!
5. 완전히 새로운 차트 5 개를 분석하십시오. 주식 또는 ETF를 골라 내고 조심스럽게 차트를 분석하고 거래하고자하는 이유를 나열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거래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목록을 작성한 후 감정을 완전히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에 어떻게 추가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결코 시장을 통제 할 수 없으며 주어진 무역이 어떻게 될지를 결코 통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견실 한 무역 계획과 자신의 생산성을 유지함으로써 행동과 감정을 제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아래에 귀하의 의견을 추가하고 당신을 위해 일한 몇 가지를 공유하십시오! 어쩌면 나쁜 거래 경험과 감정을 없애기 위해 어떻게 변화했는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까?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커크 (Kirk)는 종이 무역의 필요성으로 머리에 못을 박았다. 교육은 강조하지 않을 수 없으며, 맹목적으로 들어가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내가 한 실수였습니다. 나는 몇 달 동안 만 그것을 수행하고, 연습이나 지식없이 자금 지원 된 거래를 시작한 후, 여러 가지 거래에 대해 행운을 얻은 다음, 어리석게도 내 이익을 모두 잃어 버렸고, 내 자신의 돈을 5K 잃어버린 후에 차트로 돌아 가기 전에 충분히 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드로잉 보드. 필사적으로 자본을 더 많이 잃게 만들지 말고, 낚시와 비슷한 것으로 생각해보십시오. 인내심을 가지지 않고 무역을 할 수있는 적절한 시간 틀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실패 할 운명입니다. 그리고 (성공적인) 멘토를 갖는 것도 큰 도움이됩니다. 거래에 관해서 인내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3 년 전에 거래를 시작한 이래로 제가 겪고있는 문제입니다.
Fishing Dale & # 8211; 인내심에 대한 요점을 좋아하며 주말 강 전사가 아니더라도 나는 당신이 의미하는 바를 볼 수 있습니다. 코멘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의 기사가 머리에 손톱을 친다! 나는 네가 기록한 모든 사이클을 지났다.
이주기를 거친 후 다른 사람들을위한 조언은 무엇입니까?
처음이 블로그를 읽었을 때 나는 다음 게시물 모두가이 기사만큼 재미있을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다.
정말 좋은 커크. 나는 규율과 자기 통제의 필요성에 완전히 동의한다. 나는 그것이 느껴질 때 느껴질 때 충격을 잡는 것이 매우 어려워지는 것처럼 레버리지를 통제하는 것의 중요성을 언급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커크! 나는 ur 조언을 정말로 좋아했다. 그러나이주기에 떨어지는 직후이 게시물을 읽고있는 Im를하는 것!!
그러나 나는 장래의 거래에서 이것을 기억할 것이다.
좋은 게시글, 계속 올려라.
훌륭한 코멘트, 잘 넣어!
심리학은 거래의 95 % 이상이며 바로 이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