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무역 시스템 en francais


거래 시스템 및 프랑크푸르트
뉴스, 업데이트 및 공지.
공지 사항 및 경고.
외환, 전문 고문, 관리 된 외환 계정에 대한 발표, 규칙 및 경고.
종합 상사.
경제, 기술 분석, 브로커, 프로그래밍.
거래 토론.
돈 관리, 로트 관리, 위험 관리, 거래 및 심리.
경제, 금융 현실, 현재의 위기, 시장 거품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기초.
뉴스, 펀더멘털, 도구 및 지표를 교환하는 방법.
기술 분석.
기술 분석을 다른 거래자, 도구 및 사용하는 템플릿과 공유하십시오.
주식 시장.
비 관련 외환 거래, 주식 시장, 이벤트 및 분석.
Metatrader.
중개인, 가상 서버, mql 프로그래밍.
브로커, 수수료, 스프레드, 보너스, 사용 가능한 통화, 엑스트라.
가상 사설 서버.
vps, 위치, 램, cpu, 가상화 기술을 선택하는 방법.
MQL 프로그래밍.
MQL 코딩 방법, 신호 추가 방법 및 경고음, 지표를 전문 고문으로 전환하는 방법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전문가 고문을위한 아이디어.
아이디어 또는 EA로 변환하려는 시스템을 공유하십시오.
전문가 조언자가 생생한 진술.
앞으로 테스트의 자세한 진술을 여기에 게시하십시오.
전문가 조언자 백 테스트.
가능한 경우 모델링 품질이 최소 90 % 인 백 테스팅. 최적화, 최상의 사전 설정.
상업 전문가 고문.
상업 자동화 시스템, 가격, 진술, 경험.
수동 거래 시스템.
수동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
사람들이 백 테스팅이나 데모 테스트를 원한다면 수동 시스템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수동 시스템 설명서.
앞으로 테스트 및 백 테스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여기에 게시하십시오.
상업용 수동 시스템.
상업용 수동 거래 시스템, 가격, 진술, 경험.
표시기, 스크립트, 거래 분석기 및 기타 소프트웨어.
지표.
Metatrader 지표, 최상의 설정, 잠재력.
스크립트 및 기타 도구.
CloseAll, 대기중인 주문, 수익 창출, 후행 중지, 시뮬레이터 구매 및 amp; 팔다.
MT4 계정 분석기, 쌍별 수익, 주식 곡선
일반적인 토론.
비 관련 거래 논의.
저작권 및 사본; 2000 - 2017, Jelsoft Enterprises Ltd.

거래 시스템 및 프랑크푸르트
상인들은 끊임없이 우리에게 "정확히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라고 묻습니다. 이 기사의 목적은 정보를 가능한 한 명확하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먼저, 시스템이 거래 컨텍스트 외부에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배경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돈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에 따라 다른 사람들이 시스템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배우게됩니다. 이 기사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거래 시스템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정의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이 기사의 세 번째 부분에서는 시스템의 광범위한 그림, 즉 거래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 개발의 핵심 요소에 중점을 두어 설명하겠습니다.
로버트 기요 사키 (Robert Kiyosaki)의 Cash-Flow Quadrant에서 그는 돈을 위해 일하는 두 종류의 사람들과 그들을 위해 일하는 돈을 가진 두 종류의 사람들을 구별합니다. 각각의 경우에서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시스템을 다루는 방법입니다.
먼저, 비즈니스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McDonald 's는 주요 프랜차이즈로서 기본적으로 하나의 구매 시스템입니다. 사실 McDonald 's 프랜차이즈를 사시는 분은 프랜차이즈 운영 시스템을 익히려면 약 6 개월 동안 햄버거 대학에 가셔야합니다. 음식 배달, 음식 준비, 고객 인사, 1 분 이내에 봉사, 청소 등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모든 시스템은 고등학교 중퇴자 일 수도있는 대학 학위와 직원이있는 관리자가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시 말해서, 시스템은 반복적이며 16 세에 달하는만큼 간단하고 밝을 수도없는 사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객으로 복귀 할 수있을 정도로 잘 작동합니다.
이제 시스템의 정의를 알고 4 가지 현금 흐름 사분면의 사람들이 시스템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종업원 : 기본적으로 종업원은 보안에 의해 동기 부여됩니다. 그들은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돈을 얻기 위해 일을합니다. 종업원은 기본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반드시 알 필요는 없지만 그것이 그들의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McDonald 's의 한 직원이 고객을 맞이하고 주문할 것입니다. 이 직원은 기본적으로 "고객 인사말"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대신, 그들은 자신의 직업이 무엇인지 압니다. 그리고 이것은 상인이되거나 상인으로 일하는 직원이 전형적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주식을 사야합니까?" "시장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또는 "어떻게해야합니까?"와 같은 질문을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얻는 질문에 항상 그것을 봅니다. 예를 들어, 제가이 글을 쓰는 동안 신사분이 CNBC에 전화를 걸어 손님에게 "시장이 '전쟁'과 관련하여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리고 어떻게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의 질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는 무엇이든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무엇을 해야할지 말해주세요!"라고 말합니다. 금융 미디어는 직원 투자자 / 상인의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번성합니다.
자영업자 : 자영업자는 근본적으로 통제력과 동기 부여에 의해 동기 부여됩니다. 이 동기가 대부분의 거래자가 가지고있는 편견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자주 이야기했음을 주목하십시오. 올바른 필요성과 시장 통제의 필요성. 자영업자는 전체 시스템입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모르는 러닝 머신 위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피곤해집니다.
직원과 마찬가지로 자영업자도 돈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책임감 때문에 조금 더 좋아합니다.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면서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열심히 노력하면 피곤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것을 올바르게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면서 앞으로 계속 쟁기질을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자영업자는 기본적으로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시스템을 볼 수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세부 사항에 갇혀있다. 또한, 그들은 물건을 "복잡하게"만들고 싶어하는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완벽주의를 찾고 있으며 완벽한 시스템이 복잡해야한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항상 내 시스템을 완벽하게 만들 것인가? 라고 묻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영업 정신 - 의사, 치과 의사 및 기타 기본적으로 모든 시스템이있는 중소기업이있는 전문가들과 거래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아는 경향이 있고 그들은 같은 방식으로 거래에 접근합니다. 이 전략이 거의 작동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작동 할 때까지"복잡성을 계속해서가집니다. 자영업자는 지속적으로 변경되는 임의의 시스템을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업주 : 훌륭한 사업주는 1 년 동안 사업을 떠나서 이전보다 더 잘 운영 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이상적인 유형의 진술이지만, 이론적 진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소유자의 직무가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있는 시스템 그룹을 디자인하여 직원이 스스로 (또는 최소한 관리자를 통해) 일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해야합니다. 즉, 비즈니스 소유자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사람이며 일반적으로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이전에 비즈니스를 운영 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프로세스에 접근하면 거래 영역에서 매우 잘 수행합니다. 물론 비즈니스 주인은 대개 훨씬 낮은 임금으로 거래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 할 것입니다.
The New Market Wizards에서 인터뷰 한 Tom Basso (1)는 나와 함께하는 워크샵을 할 때 항상 자신을 사업가 1 명과 상인 2 명이라고 묘사했습니다. Tom의 관점의 일부는 조직의 인간이 반복해서 반복해야하는 반복적 인 작업을 찾는 것이 었습니다. 그가 그러한 일을 발견했을 때, 그의 임무는 그 일을 인간의 손에서 벗어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 었습니다. 일상적인 컴퓨터 프로그램은 간단한 시스템의 좋은 예입니다.
투자자 : 사분면의 마지막 사람이 투자자입니다. 투자자는 사업에 투자하는 사람이며 가장 중요한 기준은 "사업 수익률은 얼마입니까?"즉, 이 사람은 계속해서 "내가이 투자에 돈을 넣으면, 어떤 종류의 수익을 얻을 것인가? "고수익 투자 (예 : 주식에 대한 높은 수익)는 일반적으로 돈을 투자하는 좋은 사업입니다.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이것을 돈이 부를 것으로 변환되는 사분면으로 묘사합니다. 부유층은 기요 사키에 따르면 수입에서 70 %를 임금으로, 소득에서 30 %를 임금에서 끌어 낸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아마도이 정의에 의해 투자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낮은 주식을 팔거나 높은 주식을 팔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돈을 벌기 위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돈을 넣을 수있는 장소를 찾고 사람들이 아무 것도하지 않고 25 % 이상의 수익률을 산출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익을 얻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가능한 한 오랫동안 투자를 유지하려고합니다. 많은 하이테크 주가는 25 %를 훨씬 넘는 이익 성장률을 보이고 있었고, 그렇게했을 때 가격은 투자자가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극적으로 상승했습니다. 그러한 투자의 문제점은 영원히 계속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난 몇 년 동안 그것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거래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래 시스템으로 생각하는 것, 나는 거래 전략을 부릅니다. 이것은 8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시장 필터.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엔트리 신호.
최악의 경우 정지 손실.
R e-entry가 적절한 경우.
위치 크기 조정 알고리즘 및.
시장 상황에 따라 여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시장 필터는 시장이 시스템에 적합한 지 판단하기 위해 시장을 보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조용한 동향 시장, 불안정한 동향 시장, 평온한 조용한 시장 및 변동이 심한 시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물론, 인기 급상승 시장은 강세이거나 약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이러한 시장 조건 중 하나에서만 잘 작동합니다. 결과적으로 시스템의 작동 확률이 높은지 여부를 판별하는 필터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을 교환해야합니까?
설정 조건은 심사 기준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주식 거래를하는 경우 언제든지 투자하기로 결정한 7,000 개 이상의 주식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50 가지 이하의 주식을 줄이기 위해 일련의 심사 기준을 채택했습니다. 스크린의 예로 윌리엄 오닐 (William O'Neil)의 CANSLIM 기준 2 또는 양호한 PER 또는 양호한 PEG 비율을 지닌 주식 또는 경영진 및 자산 수익과 관련된 기본 화면에 대한 가치 화면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7 일 연속 주식을 보는 것과 같이 입장하기 바로 전에 기술 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엔트리 신호는 초기 화면을 충족하는 주식에 사용하는 고유 한 신호로 언제 어디서 입력 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길거나 짧음). 진입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모든 종류의 신호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설정이 발생한 후 발생하는 어떤 방향의 움직임이 관련됩니다.
거래 시스템의 다음 요소는 보호 중지입니다. 이것은 경험하고 싶은 최악의 손실이며 1R (또는 초기 위험)을 정의합니다. 귀하의 중지는 시장에서 오랫동안 주식을 유지할 수있는 가치 (예 : 주식 가격의 25 % 하락) 또는 시장이 당신에게 불리하게되면 신속하게 빠져 나갈 수있는 가치 일 수 있습니다 (예 : 25 센트 드롭). 보호 스톱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시장은 영원히 올라가지 않으며 영원히 내려 가지 않습니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정류장이 필요합니다. 내가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 대한 당신의 길을 무역에서 말했듯이, 보호의 중단없이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빨간 불을 무시하고 마을을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궁극적으로 목적지에 도착할 수도 있지만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수행 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거래 시스템의 다섯 번째 구성 요소는 재진입 전략입니다. 꽤 자주 포지션에서 벗어나면 주식은 이전 포지션을 선호하는 방향으로 돌아서게됩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원래의 설정 및 진입 조건에 포함되지 않은 이익을 얻을 수있는 완벽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재진입 기준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언제 닫힌 위치로 돌아가고 싶습니까? 어떤 조건에서 이것이 가능하며 어떤 기준으로 재진입을 유발합니까?
거래 시스템의 여섯 번째 구성 요소는 이탈 전략입니다. 출구 전략은 매우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 할 때마다 종가를 75 %로 조정하는 것은 25 %의 종가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정지는 항상 조정되며, 절대로 조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후행 중지와 함께 가능한 많은 출구가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 동안 큰 변동성 변동 (예 : 평균 일일 변동성의 1.5 배)이 좋은 출구입니다. 중요한 이동 평균 (예 : 50 일)을 초과하면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 신호는 좋은 출구입니다 (예 : 중요한 추세선 위반).
이탈은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완전히 통제 할 수있는 귀하의 거래에서 하나의 요소입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돈을 벌거나 작은 손실을 입을 지 여부를 통제하는 것은 당신의 출구입니다. 출구 전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생각해야합니다.
시스템의 일곱 번째 구성 요소는 위치 크기 조정 알고리즘입니다. 포지션 사이징은 당신이 거래하는 금액을 통제하는 시스템의 부분입니다. 얼마나 많은 주식을 사야할지 결정합니다. 일반적인 권장 사항은 포트폴리오의 1 %를 지속적으로 위험에 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25,000 달러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면 250 달러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10 달러에 주식을 사려고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주식이 25 % 하락하여 7.50 달러로 떨어지면 25 %의 상승세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귀하의 중지는 주당 위험이므로, 2.50 달러 위험을 $ 250로 나누어 구매할 주식 수를 결정하십시오. $ 2.50가 $ 250에 100 번 들어가기 때문에 100 주식을 구입할 것입니다. $ 1,000 상당의 주식 (100 주당 $ 10.00) 또는 위험의 4 배인 $ 250를 매입 할 것입니다. 귀하의 중지가 구매 가격의 25 %이기 때문에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위험은 전체 투자의 25 %가됩니다. 포지션 사이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재정 자유에 대한 귀하의 길, 포지셔닝 사이즈 결정 가이드 및 포지션 사이징 E - 러닝 코스 소개를 읽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각 유형의 시장에 대해 여러 거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최소한 유행 시장 및 평평한 시장을위한 또 다른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전체 거래 시스템 : 거래를위한 사업 계획 3.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래 시스템을 고려하는 것은 단순히 전체 사업 계획의 일부가되어야하는 거래 전략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전반적인 사업 계획이 없으면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돈을 잃을 것입니다. 거래 전략을 수립하는 전반적인 맥락, 즉 사업 계획을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이 주제에 대해 광범위하게 글을 썼다. 그러므로이 기사의 목적을 위해 다음은 단지 간략한 개요이다.
다음은 훌륭한 거래 계획을 위해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1) 요약. 대개 이것은 작성된 마지막 섹션입니다. 계획의 모든 내용을 검토하고 요약 형식으로 제시합니다. 계획의 목적을 자세히 기술해야하며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기술하지 않아야한다.
2) 사업 설명. 사업 설명에는 사업의 사명, 사업 및 그 역사의 개요,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상인으로서의 자본 및 위험 통제의 증가), 운영, 필요한 장비와 같은 운영 고려 사항 및 사이트 위치, 직원 및 조직 (있는 경우)을 관리합니다. 이 모든 주제는 상당히 자명하지만, 계획의 일부로 작성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3) 산업 개요 및 경쟁. 업계 개요에서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웹 사이트에있는 Ed Yardeni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10 가지 주요 요소를 열거합니다. 여기에는 전 세계적으로 경쟁적인 경제, 혁신 혁명, 인터넷에 대한 무선 액세스, 하이테크 도구에 액세스하고 그 결과로 비즈니스를 변경하는 저 기술 회사,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외주 처리해야하는 필요성 및 기타 많은 주제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yardeni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경쟁자가 누구인지 / 알아야합니다. 누구와 거래하고 있니? 그들의 신념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갖고있는 장점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갖고 있지 않은 장점은 무엇입니까?
4) 자기 지식 섹션 : 당신은 당신의 강점과 약점을 알아야하고이 섹션에 나열해야합니다. 자신의 강점을 활용하고 약점을 피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5) 귀하의 거래 계획 자체. 전술적 거래 계획은 거래 계획의 일부 여야하지만 (a) 계획의 기초가되는 거래 신념, (b) 전략적 제휴 및 (c) 계획 할 내용 교육과 코칭 측면에서 그렇다.
6) 귀하의 트레이딩 에지 : 귀하의 트레이딩 플랜에는 귀하가 시장에 가지고있는 모든 트레이딩 에지의 목록이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자리를 목록으로 만들 때, 당신은 그 (것)들을 수시로 검토 할 수 있고 당신이 그 (것)들을 이용한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에지는 a) 거래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b) R - 배수 및 위치 사이징 (사람들이 이러한 개념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보다 큰 우위를 차지함), c ) 우수한 주식 거래를하기 위해 레벨 II 화면을 읽을 수있는 능력, d) 정보 출처, e) 매일 미리 게임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미리 계획 할 수있는 능력, f) 10 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 g) 자신과 당신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지식. 이것은 평균 상인 / 투자자가 가질 수있는 가능한 모서리의 표본 일뿐입니다.
7) 재무 정보. 이 섹션에는 세 부분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예산입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당신이 할? 거래 프로세스는 어떤 비용을 지불합니까? 두 번째 부분은 현금 흐름표가됩니다. 귀하의 계획은 현금 흐름 측면에서 이해가됩니까? 마지막으로 세 번째 부분에는 손익 계산서가 포함됩니다. 거래 내역이없는 경우 과거 기록 테스트 및 용지 거래를 기반으로 견적을 작성해야합니다.
8) 최악의 경우 비상 계획. 거래 계획에서 설명하지 않거나 계획하지 않은 것이 항상 발생합니다. 이 요소들을 어떻게 다룰 것입니까? 이런 일이 생기면 무엇을 할 것입니까? 이 요소들이 올 때 어떻게 결정할 것입니까?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비즈니스 계획에 전념 한 Market Mastery 뉴스 레터가 있습니다.
시스템 개발.
미 육군의 시스템 전문가 인 켄 롱 (Ken Long)과의 인터뷰를 다시 검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Ken이 시스템 개발에 관해 말한 내용입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정의하십시오. "계획 또는 시스템 설계를 수행하기 전에 자신이 누구이며 목표가 무엇인지 철저하게 이해해야합니다. 개인 투자자, 개인 헤지 펀드 매니저, 공적 뮤추얼 펀드 매니저, 트러스트 매니저는 다양한 역학, 시간 틀 및 리스크 프로파일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최종 제품이 그룹 또는 개인의 환경과 역동성에 적합해야한다는 점에서 시스템 설계와 관련됩니다. 이러한 기본 사항을 고려하지 않고 시스템 설계에 뛰어 들면 미래의 문제의 씨앗을 뿌릴 것입니다. "
목표 : "거래 시스템 설계에서 문제는 시스템에서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정의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개발에서 발생하는 많은 아이디어, 사건, 상황 및 조정으로 당신의 목표를 분명히해야합니다. 어디로 가는지 모를 경우 오래된 도로가 할 것입니다. "
"목표는 선택을 내리고 행동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기초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목표가 정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시스템이 성숙 될 때 예기치 않은 제한이나 이점을 발견 할 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을 안내 할 초기 목표와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
교정 : "시스템이 배치되고 작동 된 후에 시스템을 교정하는 과정의 일부는 목표가 당신이 된 사람이나 조직에 여전히 적합한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는 시스템 설계의 매우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제한된 목표로 시작하여 "imagineering"단계에서 발견 한 디자인 팀에 얼마나 자주 참여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시각을 조정하여 훨씬 적은 비용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합니다. 목표로 시작하지 않으면 바퀴를 돌고 있습니다. "
나는이 질문을 Ken에게 제기했다 :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합니다. 시스템이 작동하는지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성능 벤치 마크는 무엇입니까?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기준에 부합하면 어떻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을 스크랩하거나 위치 조정을 조정할 예정입니까? & quot; 이러한 모든 질문은 훌륭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데 중요합니다.
시스템 내 의사 결정 방법.
Ken이이 중요한 주제에 대해 언급 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미리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처음으로 어려운 결정을 내릴 때 분명히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현장에서 결정을 내리지 않고 가이드 라인이 없다면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해야 할 일을 파악하고 2) 어떻게해야하는지. 그리고 이러한 문제는 큰 스트레스와 제한된 시간에 직면해야합니다.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미리 결정할 수 있도록 침착하게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정리하는 것이 낫습니다. "
"육군에서는 대개 처음으로 적과의 첫 번째 접촉에서 살아남는 계획이 없기 때문에 계획의 목표는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 할 수있는 다양한 대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리허설과 분석을 통해 어떤 전략이 주어진 조건에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전략 개발의 목표는 의사 결정자에게 폭 넓은 우발 상황을 포괄 할 수있는 강력한 메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그런 다음 일반적인 시스템 개발에서 우리는 광범위한 조건을 포괄 할 수있는 견고하고 단순한 계획을 모색합니다. 이렇게 미리 계획을 세우면 세계가 당신의 계획에 적응하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시장이나 세계가 말하는 것과 상관없이 전략에 대한 사랑에 빠져 감정적으로 투자를하면 적응력과 학습력이 떨어집니다. "
"거래 시스템의 현실적인 예는 계산 된 시스템 기대치에 대해 매월 실제 거래 실적을 확인하고 변동의 통계적 중요성을 결정하기로 결정한 상인 일 수 있습니다. 그는 하나 또는 두 표준 편차보다 큰 결과가 거래를 중단하고 시스템을 재조정하거나 거래 모델 및 기본 가정의 타당성을 재확인하는 신호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기대치가 예상 기대치에 근접하면 상인은 그가 목표치에 도달했다는 것을 안다. 최신 제조 시스템에서이 개념을 "통계 프로세스 제어"라고합니다.
"이것은 생산 시스템이 생산 시스템이 공차를 벗어 났을 때 시스템의 컨트롤러가 알 수있게 해주 며 출력 품질을 떨어 뜨려 라인이 멈추고 장비가 수리되는 시점까지 저하시킵니다."
나는 많은 거래 시스템이 자동화되어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그의 조언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Ken에게 물었다. 그가 응답 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보화 시대의 일반적인 문제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 및 처리 할 수있는 자동화 된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우리가 지정할 수있는 기준에 따라 행동을위한 의사 결정 패키지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 나는 이것들을 많이 사용한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핵심은 기본 비즈니스 모델 및 시스템 논리를 이해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컴퓨터로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 할 때 컴퓨터가 계산하고 필터링하는 내용을 이해해야합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알기 전까지는 전동 공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시뮬레이션에서 그 사용법을 익혔다. "
"시스템 설계 워크샵 4에서 설명한 준비 작업을 모두 마쳤으며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수있는 올바른 신호를 제공하는 지표를 선택했다면 할 수있는 일은 신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결정. 그러나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교정해야 올바른 신호를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작업이 올바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 일을하지 않았다면, 최신 핫 지표를 선택하고 거래 시스템에 적합한 지 여부와 상관없이이를 사용하고있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광고 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다음 번 출시 예정인 아이디어를 위해 해당 광고를 덤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시스템 상인이 아니에요, 당신은 광고에만 반응하고 있습니다. "
1. 우리는 두 가지 뉴스 레터 백 이슈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더 많은 것을 알고 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Tom Basso와 인터뷰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919-466-0043로 전화하십시오.
2. William O'Neil, 돈을 ​​버는 법. 뉴욕 : McGraw-Hill, 1987.
3. 우리는 사업 계획 개발을 위해 필요한 상인을위한 사업 계획에 관한 오디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켄싱턴 워크샵은 매년 1 ~ 2 회 제공되는 워크샵에 적합한 우승 트레이딩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입니다.

무역 시스템 : 무역 시스템이란?
거래 시스템은 단순히 주어진 형평에 대한 진입 점과 종점을 결정하는 특정 규칙 또는 매개 변수의 그룹입니다. 신호라고하는 이러한 점은 실시간으로 차트에 표시되는 경우가 많으며 거래의 즉각적인 실행을 촉구합니다.
이동 평균 (MA) 확률 론적 발진기 상대 강도 Bollinger Bands & reg; 흔히 이러한 형태의 지표 중 둘 이상이 규칙 생성에 결합됩니다. 예를 들어, MA 교차 시스템은 장기 및 단기간의 두 가지 이동 평균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규칙을 만듭니다. "단기간이 장기간에 걸쳐 교차로를 구입하고 그 반대가 사실 일 때 판매하십시오." 다른 경우 규칙은 하나의 지표 만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 강도가 ​​특정 수준을 초과하지 않는 한 모든 구매를 금지하는 규칙이 시스템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모든 종류의 규칙들의 조합입니다.
전반적인 시스템의 성공은 규칙이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에 달려 있기 때문에 시스템 트레이더는 위험을 관리하고 무역 당 얻는 양을 늘리고 장기적인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시간을 최적화합니다. 이것은 각 규칙 내에서 다른 매개 변수를 수정하여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MA 교차 시스템을 최적화하기 위해 상인은 어떤 이동 평균 (10 일, 30 일 등)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 한 다음 구현합니다. 그러나 최적화는 결과를 약간의 마진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시스템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매개 변수의 조합입니다.
거래에서 모든 정서가 사라집니다 - 감정은 종종 개인 투자자의 가장 큰 결함 중 하나로 인용됩니다. 손실에 대처할 수없는 투자자는 자신의 결정을 추측하고 돈을 잃게됩니다. 미리 개발 된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함으로써 시스템 트레이더는 어떤 결정을 내릴 필요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시스템이 개발되고 확립되면 거래는 자동화되기 때문에 경험적이지 않습니다. 인간 비효율을 줄임으로써 시스템 트레이더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은 복잡합니다 - 이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개발 단계에서 거래 시스템은 기술적 분석, 경험적 의사 결정 능력 및 매개 변수 작동 방식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지 않더라도 사용중인 매개 변수를 구성하는 매개 변수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이 모든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액티브 트레이더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네트워크.
거래 아이디어 공유에 열정적 인 웹 및 투자자 커뮤니티에서 최고의 차트입니다.
작동 원리 기능 비교 계획 집 규칙 진행자 웹 사이트 및 브로커 솔루션 위젯 차트 라이브러리 브로커 통합 광고 상태 페이지.
시장 요약.
먼저 삼각형의 저항선을 뚫어야합니다.
달을 잊어 버리고, Bitcoin을 잊어 버리고, Litecoin을 잊어 버리십시오. Ripple은 너무 과소 평가되어있어 태양 여행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이 자산의 위험 / 보상은 차트와 다릅니다! 기본 어디에서 시작해야할까요? Bitcoin이 작년에 모든 주목을 받고 있지만, Ripple은 상대적으로 조용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상당한 양의 좋은 소식이있었습니다.
뒤늦은 무역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이번 주말에 들어가서 나는 Bitcoin & # 39;에서 무역을했기 때문에 나는 천재라고 생각했다. 토요일과 그것이 잘 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뒤늦은 지혜로 하루만큼 분명했던 무역을 놓쳤습니다. Litecoin! 우리는 잠자는 거인을 깨우지 만, 그 거인은 litecoin & # 39 아니, 그것은 미국 & 및 주요 거리. 왜 내가 말하지 않는거야?
가격은 구름을 통과합니다. DMI 표시기의 ADX 라인이 상승하고 가능한 가격 움직임에 대해 알려줍니다. 우리에게는 거래 기회가 있습니다. 구매 주문은 1503.00 레벨의 신호 캔들과 하강 라인의 최고점 위에 놓일 수 있습니다. 정지 명령은 1120.00 수준으로 낮은 지역 스윙 아래에 위치해야합니다. 이익 목표는 2000.00과 2400.00입니다.
상인, 우리는 실제로 BTC를 거래하지 않지만 인류를 분석하는 데 가장 좋은 도구 인 방대한 광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나를 포함하여 하나의 신호 btc에 대해 2 만명의 사람들이 소리 쳤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도표를 확인해보십시오. 상단에 트리플 RSI DIV가 있습니다. 하나의 지원은 여전히 ​​빨간 추세선을 초월합니다. 14000 주위.
안녕 얘들 아, 내가 시작한 이래로 나는 독점적으로 LTC를 거래했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길을 따라 약간의 동전을 추가했다. 나는 지난 몇 달 동안 큰 돈을 벌었고, 부동산 투자 / 개발 분야에서 제 일을 그만두고 정식 거래를 심각하게 고려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이 버블이 곧 파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니오로 3000-5000 % 증가
FUNBTC (Bittrex) - 1 일 차트 vs 2 시간 차트 바이 인 : 200-260 Stop-loss : 145 타겟 : (1) 425 (2) 680 (3) 815 (4) 970 (5) 1190 * 그 수준의 주위에 당신의 판매를 두는 참고로만. 이것들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지표 : - 12 월 20 일에도 뉴스 가치. - 지원에서 매우 강한 바운스. - 첫 탈옥 후 및 이미 수정되었습니다.
BTCUSD 업데이트 : 17579는 새로운 최고이지만 17171과 거의 비교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전 보고서에서 쓴 두 배의 변형 시나리오입니다.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습니까? ETH와 LTC에서 일어난 일종의 수직적 움직임을보고 나서, 이것은 시장이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조건은 희귀하고 위험도가 크지 만 힘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침내 우리는 우리가 기다렸던 브레이크 아웃을 가지고 있었다! 지난 몇 주간 제가 발표 한 아이디어는 거의 없습니다.
Monaco (MCO) - 12 월 13 일에 새 Exchange 플랫폼에 등록하면이 동전에 더 많은 가치가 부여되고 12 월 15 일까지 목표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익을 조기에 종결하지 않으려면 우리를 따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업데이 트를 얻으려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우리가 의견에 알고 보자 확인이 분석은 당신의 생각을 취소하면 좋아!
113.91 아래 팔아요. 114.41에 손실을 멈추십시오. 113.12에 이익을보십시오. 무역 전략의 이유 (기술적) : 가격은 113.91 (Fibonacci retracement, Fibonacci 확장, 스윙 고 저항)에서 주요 저항에 접근하고 있으며, 우리는 적어도 113.12 지지선까지 가격을 낮추기 위해 그 수준에서 강한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피보나치 retracement , 수평.
다시 강한 수요 / 지원, 가능한 retracement, 긴 기회로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기억해야 할 사항 : - 중요한 움직임을 먼저 찾은 다음, 더 자세히 평가할 수있는 적절한 레벨을 찾을 수있는 출발점을 따르십시오. - 후보 레벨을 가장 많이 볼 때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시간대에 초기 이동이 중요하도록하십시오. 명확하게 -.
우리는 3.05 usd의 탈주를 기다린다. 그 후 우리는 사들입니다!
우리는 어제 $ 4.90의 목표에 성공적으로 도달했으며 BITFINEX : IOTUSD는 즉시 $ 4.45 수준으로 되돌아갔습니다.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일반적인 추세에 있습니다. 위의 차트에서 녹색 화살표로 표시된 더 낮은 최저점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곰 덫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제발 똑똑하고 안전하게 놀아주세요. 지금은 $ 4.45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Cant는 내가 챠밍하고있는 것을 믿지만 FOMO는 진짜 인 것처럼 보인다. 충동 적으로 움직 인 후에, LTC는 불 깃발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FIBO 확장을 기반으로 $ 500 구역에서 다음 대상을 결정했습니다. 그것을 탈출하고 믿을 수없는 마약 중독을 즐기십시오!
안녕하세요, 우리 20K 타겟은 여전히 ​​활동적이며 쉽게 달성 가능합니다. 당신이 이미 우리의 마지막 아이디어의 바닥에서 출발한다면, 계속을 지켜보십시오.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더 많은 구매를 위해 바닥을 지켜보십시오. 가격 붕괴가 있다면 20K 목표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며 패턴 형성의 변화를 찾은 다음 더 많이 구매할 것입니다. 행운을 빈다.
좋은 아침 거래자, Bitcoin Breakout 비디오에 대한 어제의 긍정적 인 피드백을 통해 나는 오늘 / 내일으로보고있는 것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싶었습니다. 지속적인 지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Tom :-)
당신은이 비디오를보아야합니다. LTC를 일찍 팔아 버린 젊은 청년에 대해서 :) 지금 많은 사람들이 왜 XRP를 놓쳤는 지 화를 내 었는지에 대해 말합니다. 하지만 인내심이 핵심이라면 왜 그런 말을해야합니까? XRP는 한달 전보다 0.19 달러에 공개 거래가 있었고, Hours, XRP가 Sky Rocket으로 변경된 이후 Btc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합니다. 지금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