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미실현 된 외환 손실


미실현 이익 / 손실이란 무엇입니까?


미실현 손익 정의. 미실현 손익은 외환 거래자 또는 중개인이 그의 현저한 위험을 평가하기 위해 결정한 현재 시장 가격으로 평가되는 단일 개방 포지션 또는 모든 오픈 포지션의 가설적인 손익입니다. 이 수치는 현재 시장 가격을 취하여 장부가, 즉 원래 열린 위치를 구매하기 위해 소비 한 금액을 차감하여 계산합니다. 미실현 손익은 포지션이 청산되거나 종결 될 때마다 세무 신고 목적으로 손익이됩니다. 예를 들어, 외환 거래자가 유로화로 오랫동안 나아가고 시장이 호의를 표하는 것으로 여겨지면 그는 '종이'라는 말을 듣는다. 그의 입장에서 얻는다. 회계 기간에 종이 손실이나 이익은 손실이나 이익이 지금까지 종이에서만 실제이기 때문에 실제 거래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으므로 아직 손익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종이 수익은 과세 대상도 아니고 기록 가능하지도 않으며 실현 될 때까지는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외환 시장은 변동성이 크고 미실현 이익은 즉시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기본 펀더멘털의 예측 불가능 성으로 인해 외환 시장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시장 가치의 갑작스러운 변동 가능성으로 인해 유리한 상승 추세로 달리고있는 현 위치를 지닌 현명한 외환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적기에 종료 될 때까지 그의 실현되지 않은 거래 이익의 대부분을 고정시키기 위해 후행 정지 전략을 채택 할 것입니다.


리스크 진술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위험도를 가지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기 보증금 이상을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미실현 이익과 손실은 무엇입니까?


Investopedia.


투자자가 주식을 매수 한 후에 주식이 감소했지만 아직 매각하지 않은 상태에서 미실현 손실이 발생합니다. 큰 손실이 실현되지 않는다면, 투자자는 아마도 주식의 운이 돌아서고 주식의 가치가 구매 된 가격을 넘어서기를 바랄 것입니다. 주식이 원래 가격보다 상승했다면 투자자는 여전히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동안 실현되지 않은 이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주당 10 달러로 TSJ 스포츠 컴 블로 메이트의 주식을 매입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식 가격이 주당 3 달러로 떨어 졌다고 말하지만 판매하지는 마십시오. 이 시점에서 주당 7 달러의 손실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귀하의 직위에 처음 진입했을 때보 다 7 달러가 적기 때문입니다. 회사의 운명이 전환되고 주가가 $ 18로 상승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여전히 주식을 팔지 않았기 때문에 주당 $ 8의 미실현 이익을 얻게되었습니다 (처음 구입 한 곳에서 $ 8).


이득 또는 손실은 "실현 된" 주식이 팔릴 때. 이것은 일반적으로 자본 이득이 실현 될 때만 과세된다는 점에서 세금 관점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실현되지 않은 이익 및 손실은 일반적으로 "종이" 이익 또는 손실을 의미하며, 이는 이득 / 손실이 실제 "종이에"존재 함을 의미한다. 이는 세금 관점에서 볼 때 사실 일 수 있지만 실현 여부와 상관없이 손실은 손실임을 기억하십시오.


Saade, Theodore E.


미실현 손익 (일반적으로 '손익'이라고도 함)은 구입했지만 아직 판매하지 않은 유가 증권에 대해 위 또는 아래로 금액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미실현 손익은 실제로 보안을 판매 할 때까지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 ldquo; 실현 & rdquo; 이득 / 손실. 이를 개인 계좌에서 완료하면 거래 상황에 따라 과세 대상이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 100 개를 구입 한 경우 & XYZ & rdquo; 주당 20 달러이고 주식은 주당 40 달러로 상승했다. 미화 2,000 달러의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이 직위를 판매하려면 $ 2,000의 실현 이익을 얻고 개인 계좌에 과세 대상이됩니다.


이득 또는 손실시 직위로 취할 조치를 결정할 때 많은 고려 사항을 만들어야합니다. 세금 손실 추수, 단기 / 장기 자본 이득 배당, 소득세 세법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중 일부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세금 전문가 또는 공인 재무 계획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주식 판매와 관련하여 어떤 결정을하기 전에.


킨지, 더그.


미실현 손익은 귀하가 지불 한 대금 대비 가치가있는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주당 50 달러의 주식을 구입하고 현재 100 달러의 가치가있는 주식을 구입했다면 실현되지 않은 이익은 주당 50 달러입니다. 재고가 현재 주당 10 달러의 가치가있는 경우 미실현 손실은 주당 40 달러입니다.


실현 된 손익은 실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계좌 (IRA와 같은 과세 기준 또는 자격 요건을 갖춘 계좌와 비교하여)에서 IRS에보고되는 것입니다. 위의 예제에서 주식을 매각 한 경우 주당 50 달러의 이익을 얻거나 주당 40 달러의 손실을 실현할 것입니다.


Korving, Arie.


주식과 같은 증권을 구입하면 가격이 변동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구입 가격에서 올라간다면, 당신은 이득을 얻습니다. 보안을 소유하고있는 동안 모든 이익 또는 손실은 종이 위에 표시되며 & ldquo; unrealized & rdquo; 당신이 팔 때까지 손실 이익을 실제로 예약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단 당신이 이득이나 손실을 위해 증권을 팔면, & ldquo; reald & rdquo;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판매에 세금이 빚지고 있는지 또는 손실에 대한 공제를받을 수 있는지 파악해야합니다.


실현되지 않은 손실.


'실현 손실'이란 무엇입니까?


미실현 손실은 자산을 매각하고 손실을 실현하기보다는 가격이 하락한 후에 자산을 보유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입니다. 투자자는 자산이 궁극적으로 가격으로 회복되어 최소 이익을 버리거나 한계 이익을 게시하기를 희망하여 손실이 실현되지 않도록하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세금 혜택을 위해 자본 이득을 상쇄하기 위해 손실을 사전에 실현해야합니다.


깨는 '미실현 손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Widget Co. 의 1,000 주를 10 달러에 구입 한 후 6 달러의 낮은 가격으로 거래했다고 가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투자자는 미화 4,000 달러의 손실을 미룰 것입니다. 이후 주가가 8 달러로 상승하면 투자자가 그것을 팔 때 실현 된 손실은 2,000 달러가됩니다. 과세 목적으로 미화 4,000 달러의 손실은 단지 "종이"또는 이론적 손실 일 뿐이므로 거의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2,000 달러의 실현 손실입니다.


미실현 실현 실현 손익 계정은 어떻게 사용됩니까?


기간이 끝날 때 미결 거래가 존재하면 결말 교환 또는 환율이 회사의 현재 익스포저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트랜잭션의 시작 교환 또는 변환 값과 해당 트랜잭션의 종료 교환 또는 변환 값간에 마이너스 (신용) 차이가 있으면 분산 금액이 미실현 손실 계정에 전기됩니다.


트랜잭션의 시작 교환 또는 변환 값과 해당 트랜잭션의 종료 교환 또는 변환 값 사이에 양수 (차변) 차이가 있으면 분산 금액이 미실현 이익 계좌로 전기됩니다. 이러한 항목은 다음 기간에 취소되며 트랜잭션이 닫힐 때까지 프로세스가 반복됩니다.


중요한 계정 채무 및 채권은 다음에 거래에 영향을주는 작업을 수행 할 때 실현되지 않은 이익 또는 손실 항목을 자동으로 역 분개합니다. 총계정 원장에서 재평가 된 거래의 경우 역 분개를 수동으로 입력해야합니다.


참고 원장 응용 프로그램은 실현 된 손익 계정에 항목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채무 및 채권은 이러한 계정을 사용하는 유일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트랜잭션이 종결 된 후, 채무 또는 채권 어플리케이션은 실제 손익을 계산하여 실현 된 손익 계정으로 전기합니다.


다음 예는 환율 교환 및 재평가를 보여줍니다.


Pierre 's Catering Service는 LGE Corporation에 1500GBP에 대한 청구서를 발송합니다.


LGE Corporation의 기본 통화는 미화 (USD)입니다.


인보이스 발행일은 3 월 15 일입니다.


인보이스 마감일은 4 월 15 일입니다.


3 월 15 일의 환율은 0.1642입니다.


인보이스는 기본 통화로 $ 246.30 (1500 GBP * 0.1642)로 환전됩니다.


트랜잭션을 기록하기위한 샘플 분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월 30 일에 송장은 무급 상태입니다.


환율은 0.1662입니다.


오늘 지급되는 기본 통화 인보이스 값은 $ 249.30입니다.


LG 전자의 손실은 미실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실현 손실을 기록하기위한 샘플 분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평가 (다음 기간)


4 월 30 일에는 인보이스가 무급 상태입니다.


환율은 0.1674입니다.


미실현 손실 ($ 3.00)을 제거하기위한 역 분개는 LGE Corporation이 기록해야합니다. 새로운 미실현 손실 항목 ($ 4.80)도 기록해야합니다.


샘플 분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5 월 1 일에 인보이스가 지급됩니다.


환율은 0.1677입니다.


기본 통화 인보이스 값은 $ 251.55입니다.


실현 손실을 기록하기위한 샘플 분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