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Metastock 거래 시스템 코드


MetaStock의 거래 시스템.
저는 기술 분석가입니다. 주가에 대한 모든 근본적이고 경제적 인 영향이 시장에서 고려되고 있다는 것이 나의 믿음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가격 책정에주의를 기울인다. 모든 거래 시스템은 시장에 대한 이러한 이해를 기반으로하며, 시스템의 규칙은 가격 조치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I†™ ll는 무역의 기본 규칙을 충당한다 :
- 입장 규칙 (입장에 올 때)
- 퇴장 규정 (퇴원시)
- 돈 관리 규칙 (얼마를 무역에 넣으시겠습니까?)
- 뒤로 - 테스트 (시스템은 역사적으로 작동합니까?)
이 네 가지 구성 요소는 MetaStock에서 수익성있는 거래 시스템을 설계하기위한 입증 된 공식을 구성합니다. Let†™ s는 첫번째 부분에서 시작한다.
정확한 조건 세트를 통과하는 주식은 해당 증권 거래를하기 전에 진입 신호를 생성합니다. 나는 입장에 입장을 알리는 규칙이 개인적인 판단을위한 여지를 남겨서는 안된다고 믿는다. 나는 KISS 교장을 따른다 - 그것은 그것을 유지해야한다 Simon Simon.
기억하십시오, 엔트리 시스템의 성배는 없습니다. MetaStock 수식은 매 순간 적시에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이것을 염두에두고, 당신의 목표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엔트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항상 그 항목이 모든 거래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라고 말하지만, 여전히 거래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가격 : 주식 в ™ ™ 가격이 그것의 속성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최대 / 최소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투기성 주식은 더 싸게되고, 우량주는 더 비싸 경향이 있습니다.
LIDUIDITY : 주식이 얼마나 많은 돈을 거래하는지 측정하는 척도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돈 в ™ ™ t 무역을하는 주식에서 당신을 지키기 위하여 유동성의 최소한도 수준을 놓아야합니다. 유동성이 낮은 시장이 움직이는 주식에 갇힐 위험이 있습니다.
VOLATILITY :이 측정 값은 주식 이동량을 알려줍니다. 당신이 이익을 남길만큼 충분히 움직이는 주식을 거래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밤에는 can†™ t 잠과 같은 너무 불안정한 aren†™ t.
추세 : 이것은 기술적 인 분석의 초석입니다. 트렌드가 당신의 친구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항상 그것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과 거래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트렌드를 측정 할 방법이 필요합니다.
진퇴 양난 (TRIGGER) : 이것은 무역 진출시기임을 나타냅니다. 트리거 조건은 한 지점에서만 발생하며 움직이는 평균 크로스 오버와 같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지속되지 않습니다.
결합되면, 이 구성 요소는 입력 규칙을 구성합니다. 그러나 이것을 MetaStock으로 코딩하기 전에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를 결정해야합니다. 너는 몇시에 거래 할거야?
+ 반전 거래자와 같은 단기.
+ 동향 추종자와 같은 장기.
이 두 유형의 시스템에는 뚜렷한 차이점이 있으며 선택 사항은 시스템에 대한 다른 모든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단기 시스템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더 많은 돈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자주 거래하는 경우 이익은 일반적으로 수익이보다 일관되고 더 자주 실현된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장기 시스템은 시간과 비용을 덜 소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직책을 더 오래 열어두고 있기 때문에, 이익을 얻으려면 직책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고객, 특히 방금 시작한 고객을 장기 추세 시스템으로 안내합니다. 시간이 덜 들고 돈도 적고 위험이 적으며 단기 거래보다 쉽습니다. 또한 트렌드 추종 시스템은 손실률에 비해 더 높은 승리율을 보이는 경향이 있으며, 이로 인해 심리적으로 더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의 경우 추세 추적 시스템을 구축합시다. 다음 2 개의 기사에서는, I†™는 MetaStock로 체계를 따르는 동향의 4 개의 입장 분대를 코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Metastock 거래 시스템 코드
Intermarket 거래 전략.
책 독자의 편의를 위해 각 시스템을 metastock에 별도로 설치하는 번거 로움을 덜기 위해 Intermarket Trading Strategies에 포함 된 모든 시스템을 컴파일하고 일부 기사를 하나의 자체 설치. exe 파일로 컴파일했습니다. 필자는 각 시스템에 대해 먼저 최신 데이터를 테스트하여 (책을 게시 한 후) 예상대로 수행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대부분의 시스템은 성능이 뛰어 났지만 Intermarket 보안과의 근본적인 상관 관계 변화로 인해 주로 실적이 저조한 두 가지 시스템 (유로 및 엔)이있었습니다.
이 경우 필자는 Intermarket 증권과 최근의 시장 동향을 고려한 코드를 변경하여 두 가지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또한 금 시스템의 매개 변수를 recenly (2017 년 5 월)로 업데이트하고 최고의 금 시스템을 포함하는 전문가 고문을 추가했습니다. 이 방법으로 활성 거래자는 10 개 이상의 Gold 시스템에서 생산 된 신호를 사용하여 Gold를 더 자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책을 출판하기 전에 사용할 수없는 데이터에 대해 수행 한 모든 시스템 (예 : Gold)을 볼 수 있습니다.
골드 시스템의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새로운 유로 및 엔 시스템을 포함하여 전체 패키지를 단 $ 7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14 개의 사용자 지정 지표, 28 개의 테스트 (전략), 6 개의 metastock 탐색, 4 명의 전문가 조언자 및 지침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차트 형성 시스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RSC 거래 시스템.
Relative Strength Channel (RSC) 거래 시스템은 시장 지수의 단기 움직임을 포착하기위한 완벽한 기계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독점적 인 거래 모델을 사용하여 현재 시장 상황에서 높은 확률의 단기 거래를 식별합니다.
시장 지수에 대한 단기 예측에서 거의 90 %의 정확성. 역사적으로 27 년간의 금융 시장에서 검증되고 입증 된 금융 시장. 1990 년부터 2017 년 사이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에서 S & amp; P 500 지수의 88 % 이상, 나스닥 100의 모든 거래의 87 % 이상을 수정했으며, 1990 년 이후 3200 나스닥 100 지수, S & P 500 지수 900 포인트 이상,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6700 포인트 이상이다. 나스닥 100, S & P 500, 다우 존스 산업 평균, Phlx 반도체 섹터 인덱스, S & P 400 Midcap, Russell 2000 등을 포함한 가장 인기 있고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지수를 거래합니다. 시장 지수 외에도 ETF (Exchange Traded Funds), E - 미니 선물, 뮤추얼 펀드 및 옵션을 포함한 수많은 호환 가능한 거래 수단을 사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황소 시장과 곰 시장 모두에서 수익을 올렸습니다. 독립형 거래 시스템 또는 시장 타이밍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심, 두 번째 추측 및 주저의 심리적, 정서적 측면을 제거하고 사전 결정된 규칙 및 논리를 기반으로 시장에서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하는 체계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하루 종일 데이터와 몇 가지 간단한 지표를 사용하여 시장 세션을 마감 한 직후의 거래. 일일 신호 및 경고에 대해 하루 종일 시장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공식 규칙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 및 위험 허용 수준을 가진 거래자를위한 보수적이고 공격적인 모델이 포함됩니다. 보수적 인 규칙은 위험을 상쇄하고 일부 시장에서는 수익성이 높은 거래의 비율을 95 % 이상으로 높입니다. 공격적인 일련의 규칙은 시장에 대한 노출을 확대하는 동시에 추적 된 지수의 총 순이익을 두 배로 늘립니다. 일부 시장에서는 순이익을 3 ~ 4 배 증가시킵니다.
모든 시스템 규칙과 프로그램 논리가 완전히 공개됩니다. 최적화 또는 곡선 피팅이 없습니다. 시스템은 모든 시장 및 시간 프레임에 대해 동일한 규칙 및 매개 변수 설정을 사용합니다. 85 페이지 분량의 상세한 워크 북으로 자세한 시스템 규칙, 거래 예 및 실적 기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합 문서에는 명확하고 상세한 테이블, 차트 및 다이어그램을 제공하는 완벽한 전략 성과 및 분석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radeStation, MetaStock, AmiBroker, NinjaTrader, MultiCharts 및 Wealth-Lab 플랫폼을위한 Ready-to-use 코드는 CD-ROM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Tradestation에는 버전 8을 포함하여 버전 2000i 이상이 필요합니다. MetaStock에는 버전 8 이상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시스템 규칙을 사용하면 다른 거래 플랫폼 및 차트 응용 프로그램으로 쉽게 이식 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완전한 평생 기술 지원.
다음 표는 파생 된 보수적이고 공격적인 규칙 집합을 비롯하여 전략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모든 통계는 2017 년 9 월 1 일까지 업데이트됩니다.
전략 성과 보고서.
공식 규칙 집합.
보수적 인 규칙 집합.
공격적인 규칙 집합.
가격 및 주문.
Relative Strength Channel (RSC) 거래 시스템의 비용은 $ 895이며 USPS를 통한 전세계 무료 배송이 포함됩니다. 패키지에는 완전히 공개 된 시스템 규칙, 자세한 통합 문서 및 소스 코드 CD-ROM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스템을 즉시 거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언제나 가능한 한 고객을 돕기 위해 항상 기쁘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거래에서 행운을 빈다.
이 제품에 제시된 방법, 기술 또는 지표가 수익성이 있거나 손실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안됩니다. 과거 결과가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사이트에 제시된 예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러한 설정은 구매 또는 판매 주문에 대한 간청이 아닙니다. 저자, 출판사 및 모든 계열사는 거래 결과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거래 위험이 높습니다.
가상의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고유 한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Metastock 거래 시스템 코드
온라인에서 가장 큰 MetaStock 공식 색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색인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방문하십시오.
아래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분류 된 알파벳 수식 목록으로 이동하거나 전체 알파벳순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Metastock 공식의 대부분은 우리에게 제공되었으며 공개 도메인에 속한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알려진 곳에서는 저자가 언급되고 연락이 제공됩니다. Metastock 공식이 당사에 제공되어 허가없이 사용 되었다면 즉시 연락을 취하여 즉시 제거하도록하십시오.
성배는 없습니다. 매회 수익성있는 거래를하는 방법을 확실하게 알려줄 수있는 Metastock 공식은 없습니다. 이제 MetaStock의 권력에 대해 알게되었으므로 성배가 존재할 수 있다는 생각에 빠져들지 마십시오. 현실은 MetaStock 또는 그 문제에 대한 차트 소프트웨어는 단순히 사용되는 도구 일뿐입니다.
Peter Goodier - 개인 트레이더.
Metastock Formula Index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3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나뉩니다. 아래에서 해당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Metastock & reg; Equis International의 등록 상표입니다. 이 웹 사이트 및이 웹 사이트를 통해 수행되는 활동은 Equis International과 관련이 없으며, 허가, 후원 또는 승인을받지 않았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