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스톡 옵션에서 파업 가격이 의미하는 것


스트라이크 가격 이해 :이 중요한 구성 요소는 옵션 거래를 만들거나 깰 수 있습니다.


잘못된 파업 가격을 선택하면 이익이 떨어집니다.


옵션의 파업 또는 행사 가격은 옵션 행사시 해당 주식이 매매 될 "가격"입니다.


다음 비디오에서.


잘못된 옵션을 선택하는 전형적인 아마추어 실수를 피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파업이나 행사 가격이 스톡 옵션 가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올바른 운동 가격을 고르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배울 것입니다.


5 년 이내에 재정적 자유를 달성 할 수있는 5 가지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오른쪽에 입력하십시오 (언제든지 탈퇴).


우리는 파업 / 행사 가격을 직접 논의하지는 않았지만 모듈 1 : 2 단계에서 스톡 옵션의 네 가지 구성 요소를 검토했습니다.


다음은 4 가지 구성 요소입니다.


기본 유가 증권 또는 주식 주식을 매매하는 권리는 의무는 아니며, 주식을위한 특정 가격 옵션이 유효한 고정 기간.


"주식의 특정 가격"은 파업 / 행사 가격이라고합니다.


기술적 정의 : 옵션 소유자가 옵션을 행사할 때 (전화의 경우) 소유자가 구입하거나 (Put의 경우) 기본 보안을 판매 할 수있는 고정 가격.


파업 가격은 종종 행사 가격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IBM의 5 월 50 일 전화는 행사 가격이 50 달러입니다. 옵션 행사시 옵션 소유자는 IBM 주식 100 주를 50 달러에 "살"(Call 옵션) 할 것입니다.


그들은 특정 주식에 대한 파업 가격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상장 주식 옵션은 특정 사전 결정된 가격으로 기본 주식 만 매매 할 수 있도록 표준화 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표는 이러한 규칙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때때로 이러한 규칙의 약간의 변형이 표시됩니다.


스트라이크 가격 관계에 대한 주가.


파업 / 행사 가격은 변경되지 않는 옵션 계약의 일부이지만 주식 가격은 매일 변동합니다.


이전 공과에서 우리는 행사 가격이 옵션 가치, 특히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하나임을 밝혀 냈습니다.


이 관계를 설명하는 데는 세 가지 용어가 있습니다.


OTM, ATM 및 ITM 예.


OTM, ATM 및 ITM은 옵션 값에 어떻게 영향을 줍니까?


ITM (In-the-Money) 옵션이 많을수록 홀더에 더 많은 가치가 있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추가 옵션은 Out-of-the-Money (OTM) 옵션 가격이 낮을수록 더 낮습니다.


At-the-Money (ATM) 옵션은 중간에 있으며 "ITM"옵션보다 약간 저렴합니다.


ITM, ATM 또는 OTM 옵션을 선택하면 특정 투자 전략에 따라 결정됩니다.


ITM 옵션은 세 가지 중에서 가장 비쌉니다. 그들은 더 많은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 때문에 다른 옵션보다 빠른 속도로 가격이 상승합니다. 그들에게는 더 많은 마력이 있습니다.


OTM 옵션은 세 가지 중에서 가장 저렴하며 다른 두 종류의 옵션보다 느리게 달러 가치가 있습니다. ITM이되기 전에 큰 주식 움직임이 필요하기 때문에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ITM에 가까워지면 구입했을 때 매우 싸기 때문에 비율 증가가 더 커집니다.


수업 검토.


옵션의 파업 / 행사 가격은 옵션 행사시 해당 주식이 매매되는 "가격"입니다.


파업 / 주가 관계를 설명하는 세 가지 용어가 있습니다 : In-the-Money, At-the-Money 및 Out-of-the-Money.


상인 트래비스 (Travis Travis)의 메시지 : 나는 당신을 내 페이지로 데려왔다. 어쩌면 다른 주식 시장의 위험을 줄일 수있는 옵션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퇴직을위한 약간의 추가 소득을 창출 할 길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또는 옵션에 대해 들었거나, 무엇인지 모르거나, 이를 이해하고 시작하기위한 간단한 단계별 안내서가 필요합니다.


옵션이 당신에게 딱 맞는 지 전혀 모르겠지만, 저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을 보여주고, 추가 수입을 얻고, 투자를 보호하고, 자유를 경험하기 위해 사용했던 정확한 단계를 보여줄 것을 약속드립니다. 생명.


아래에 최선을 다하여 내 & # xa0; 무료 & # xa0; 신고 : & # xa0; 위, 아래 및 옆쪽 시장에서 이익을 얻었던 5 가지 옵션 트레이딩 전략.


& # xa0; FREE & # xa0; 보고서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옵션 거래 전략, 현재 진행중인 거래의 예 및 어떤 시장에서든 투자를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곳에서 일상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Travis Travis가 제작 한 제품.


무료 옵션 코스 학습 모듈.


모듈 1 : & # xa0; 옵션 기본 사항.


모듈 3 : & # xa0; 기본 전략.


모듈 6 : & # xa0; 스톡 옵션을 교환하는 데 사용하는 7 단계 프로세스입니다.


저작권 © 2009 - 현재. 옵션 트레이딩 그룹, Inc.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주식 옵션 거래 및 기술 분석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확한 것으로 판단되지만 실제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기에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선물과 옵션은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상당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어떤 계정이이 비디오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거나 표현하지 못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어보십시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아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옵션 기본 사항 : 올바른 스트라이크 가격을 선택하는 방법.


옵션의 파업 가격은 Put 또는 Call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행사 가격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파업 가격 선택은 투자자 또는 상인이 특정 옵션을 선택하는 것과 관련하여 두 가지 중요한 결정 중 하나입니다. 파업 가격은 옵션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질 지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옵션에 대한 파업 가격 선택시 준수해야 할 기본 원칙에 대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스트라이크 가격 고려 사항.


옵션 거래를하려는 주식뿐만 아니라 옵션을 구매하거나 전화를 걸기와 같은 옵션 전략의 유형을 파악했다고 가정 할 때, 파업 가격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고려 사항은 (a) (b) 귀하가 원하는 위험 보상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에이. 위험 감수.


통화 옵션 구매를 고려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귀사의 위험 허용 범위는 ITM (In-The-Money) 통화 옵션, ATM (at-the-money) 통화 또는 OTM (Out-of-The-Money) 통화를 고려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ITM 옵션은 기본 주식 가격에 대해 더 큰 민감도 (옵션 델타라고도 함)를가집니다. 따라서 주가가 일정량만큼 증가하면 ITM 콜은 ATM이나 OTM 콜보다 많은 이득을 얻습니다. 그러나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어떨까요? ITM 옵션의 상위 델타 (delta)는 또한 기본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ATM 또는 OTM 콜보다 더 많이 하락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ITM 호출은 기본적으로 더 높은 고유 가치가 있으므로 옵션 만료 전에 주식이 완만하게 하락할 경우 투자의 일부를 회수 할 수 있습니다.


비. 위험 - 보수 보상.


원하는 리스크 보상의 보수는 단순히 거래에서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자본의 양과 예상되는 이익 목표를 의미합니다. ITM 호출은 OTM 호출보다 덜 위험 할 수 있지만 비용은 더 많이 듭니다. 통화 거래 아이디어에 약간의 자본 만 투자하려는 경우 OTM 통화가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OTM 통화는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으면 ITM 통화보다 훨씬 더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ITM 통화보다 성공 확률이 훨씬 낮습니다. 즉, OTM 통화를 사기 위해 더 적은 자본을 쏟아 부었지만 ITM 통화보다 전체 투자 금액을 잃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을 염두에두고 상대적으로 보수적 인 투자자는 ITM 또는 ATM 통화를 선택할 수 있고 위험에 대한 높은 내성을 가진 거래자는 OTM 통화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절의 예는 이러한 개념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스트라이크 가격 선택 : 예.


많은 북미 투자자를위한 핵심 지주 인 General Electric (NYSE : GE)과 미국 경제의 대변자로 널리 인식되는 주식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옵션 전략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2007 년 10 월부터 17 개월 동안 GE는 85 % 이상 붕괴하여 세계 신용 위기로 GE 캐피탈 자회사를 위태롭게했던 2009 년 3 월 5.73 달러로 16 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주식은 그 후 꾸준히 회복하여 2013 년에는 33.5 %, 2014 년 1 월 16 일에는 27.20 달러로 마감되었습니다.


2014 년 3 월 옵션을 거래하려고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간단히하기 위해 2014 년 1 월 16 일자로 입찰가 스프레드를 무시하고 3 월 옵션의 마지막 거래 가격을 사용합니다.


아래의 표 1과 3에 2014 년 3 월에 GE의 통화 및 가격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우리는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범위하게 다른 위험 관용, Conservative Carla 및 Risk-lovin 'Rick을 사용하는 두 명의 투자자가 사용하는 세 가지 기본 옵션 전략 (통화 구매, 풋 매입 및 커버 된 통화 작성)에 대한 파업 가격을 선택합니다.


시나리오 1 - Carla와 Rick은 GE에 낙관적이며 3 월 통화를 사고 싶습니다.


표 1 : 2014 년 3 월 GE 전화.


GE는 27.20 달러에 거래하면서 3 월까지 28 달러까지 거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락 위험에 관해서, 그녀는 주식이 26 달러로 하락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그녀는 3 월 25 달러 통화 (즉, 인 - 더 - 돈 또는 ITM)를 선택하고 2.26 달러를 지불합니다. $ 2.26은 옵션의 프리미엄 또는 비용이라고합니다. 표 1에 나타낸 바와 같이, 이 호출은 본질적으로 $ 2.20 (즉, 파격 가격 25 달러의 $ 27.20의 주식 가격) 및 시간 가치 0.06 (즉, 파생 가격 2.26의 본질적 가격보다 낮은 2.20 달러)을 갖는다.


반면 릭 (Rick)은 칼라 (Carla)보다 낙관적 인 데다 위험을 무릅 쓰고있어, 효과가 없다면 무역에 투자 된 전체 금액을 잃어 버리지 만 더 나은 보수를 원하고있다. 따라서 그는 28 달러의 통화를 선택하고 0.38 달러를 지불합니다. 이것은 OTM 호출이므로 시간 값만 있고 고유 값이 없습니다.


Carla와 Rick의 통화 가격은 3 월의 옵션 만료에 따른 GE 주식의 다양한 가격 범위에 대해 표 2에 표시되어있다. Rick은 통화 당 0.38 달러 만 투자하는데, 이것은 그가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이다. 그러나 GE의 옵션 거래가 끝나기 전에 GE가 28.38 달러 (파업 가격 28 달러 + 콜금 0.38 달러)를 넘는 경우에만 수익을 올릴 수있다. 반대로 Carla는 훨씬 많은 금액을 투자하지만 옵션 만료시 주가가 $ 26까지 하락하더라도 투자 금액의 일부를 회수 할 수 있습니다. Rick은 GE가 옵션 만료까지 29 달러까지 거래하면 Carla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GE는 옵션 만료로 GE가 조금 더 높은 28 달러를 거래하더라도 작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도표 2 : Carla와 Rick의 외침을위한 급료 지불.


옆으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각 옵션 계약은 일반적으로 100 개의 주식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 0.38의 옵션 가격은 한 계약에 대해 $ 0.38 x 100 = $ 38의 지출을 포함합니다. 2.26 달러의 옵션 가격에는 226 달러의 지출이 포함됩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손익분기는 파업 가격과 옵션 비용을 합한 가격입니다. 칼라의 경우, GE는 옵션 만기가되기 전에 최소 27.26 달러까지 거래해야한다. Rick의 경우 손익분기 점은 28.38 달러로 더 높습니다. 위원회는 이러한 예들에서 (일을 단순하게하기 위해) 고려되지 않지만 거래 옵션을 고려할 때 고려되어야합니다.


시나리오 2 - Carla와 Rick은 현재 GE에 약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3 월을 사기를 원합니다.


도표 3 : GE 3 월 2014는 둡니다.


Carla는 GE가 3 월까지 26 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GE가 하락할 때가 아니라면 GE 투자의 일부를 회수하려고한다. 따라서 그녀는 3 월 29 일에 3 월 (ITM)을 구입하고 2.19 달러를 지불합니다. 표 3에서이 값은 본질적으로 $ 1.80 (즉, $ 29의 가격에서 $ 27.20의 값을 뺀 값)과 0.39의 시간 값 (즉, $ 2.19의 기본 가격보다 $ 1.80의 풋 가격)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릭이 울타리를 향해 휘두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는 $ 26를 $ 0.40에 구입합니다. 이것은 OTM 입력이므로 전체 시간 값으로 구성되며 본질적인 값은 없습니다.


Carla 's와 Rick 's의 가격은 3 월의 옵션 만료에 의한 GE 주식에 대한 다양한 가격 범위를 표 4에 나타냈다.


도표 4 : 칼라와 릭의 몫에 대한 결과.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풋 옵션의 경우 손익분기 가격은 파업 가격에서 옵션 비용을 뺀 값과 같습니다. 칼라의 경우 GE는 옵션 만기가되기 전에 최대 $ 26.81까지 거래해야한다. Rick의 경우 손익분기 점은 2560 달러로 저렴합니다.


시나리오 3 - Carla와 Rick은 모두 GE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보험료 수입을 얻기 위해 3 월 통화를 주식에 써야합니다.


파업 가격 고려 사항은 약간 다르다. 왜냐하면 투자자들은 주식이 "불리는"위험을 최소화하면서 보험료 수입을 극대화하는 것을 선택해야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Carla가 27 달러의 통화료를 내고 $ 0.80의 프리미엄을 인출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Rick은 28 달러 통화를 기록하여 프리미엄 0.38 달러를줍니다.


옵션 만료시 GE가 26.50 달러로 마감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이 경우 주식의 시장 가격이 Carla와 Rick의 통화 모두에 대한 파업 가격보다 낮기 때문에 주식은 호출되지 않으며 프리미엄의 전체 금액을 보유하게됩니다.


GE가 옵션 만기일에 27.50 달러에 마감하면 어떨까요? 이 경우, 칼라의 GE 주식은 27 달러의 파업 가격으로 소집 될 것이다. 따라서 통화를 작성하면 처음에받은 금액의 순 보험료 수입이 시가와 행사 가격의 차이, 즉 $ 0.30 (즉, $ 0.80 $ 0.50)보다 적게 생성됩니다. 릭의 전화는 무보수로 만료되어 보험료 전액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GE가 3 월에 옵션이 만료 될 때 GE가 28.50 달러에 마감하면, Carla의 GE 주식은 27 달러의 가격으로 취소 될 것이다. GE 주식을 27 달러에 팔았 기 때문에 현행 시장 가격 인 28.50 달러보다 1.50 달러가 적게 들지만, 통화 거래에서의 명목상의 손실은 $ 0.80 ~ $ 1.50 = 0.70 달러이다.


릭의 명목 손실 = $ 0.38 $ 0.50 = - $ 0.12.


잘못된 파업 가격을 선택하는 위험.


전화 또는 구매자에게 잘못된 파업 가격을 고르면 지불 한 전체 보험료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이 위험은 파업 가격이 현재 시장 가격, 즉 out-of-the-money로부터 멀어 질수록 증가합니다. 통화 기록자의 경우, 보상 대상 통화에 대한 잘못된 가격으로 인해 기본 주식이 소급 될 수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일부 프리미엄 수입을 희생 시키 더라도 주식이 소각되면 더 높은 수익을주기 위해 OTM 통화를 약간 작성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풋 라이터의 경우, 잘못된 파업 가격으로 인해 현재의 시장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기본 주식이 할당됩니다. 주식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갑자기 시장이 매각되어 대부분의 주식이 급격히 떨어지면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업 가격 결정시 묵시적 변동성을 고려하십시오. 묵시적 변동성은 옵션 가격에 내재 된 변동성의 수준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변동이 클수록 내재 변동성의 수준이 높아진다. 대부분의 주식은 표 1 및 표 2에서 볼 수있는 바와 같이, 상이한 파업 가격에 대해 암묵적 변동성의 상이한 수준을 갖는다. 3, 숙련 된 옵션 거래자는 이러한 변동성 "skew"를 옵션 거래 결정의 핵심 입력으로 사용합니다. 새로운 옵션 투자자들은 적용 범위 ITM이나 ATM 통화를 비교적 낮은 암묵적 변동성과 강한 상승 모멘텀 (주식이 소외 될 확률이 상당히 높을 수 있음)으로 작성하거나, 멀리에서 머무르는 등의 기본 원칙을 고수해야한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매우 낮은 암묵적 변동성을 가진 주식에 OTM을 매수 또는 매수한다. 백업 계획 수립 : 옵션 거래는 전형적인 투자 매수 (buy-and-hold) 투자보다 훨씬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필요로합니다. 특정 주식 또는 광범위한 시장에 대한 감정이 갑작스럽게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옵션 거래를위한 예비 계획을 준비하십시오. 시간 붕괴는 긴 옵션 직책의 가치를 빠르게 침식 할 수 있으므로 사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손실을 줄이고 투자 자본을 보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시나리오에 대한 결과 계산 : 거래 옵션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게임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커버 된 전화를 쓰는 경우, 전화가 걸리면 전화 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또는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 인 경우, 더 낮은 파업 가격으로 단기 주식 옵션을 구매하거나,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긴 옵션을 구입하는 것이 더 수익성이 높습니까?


파업 가격 선택은 옵션 포지션의 수익성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옵션 투자자 또는 트레이더에 대한 핵심 결정입니다. 최적의 파업 가격을 선택하기위한 숙제를하는 것은 옵션 거래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콜 옵션 스트라이크 가격.


콜 옵션 스트라이크 가격.


Call Option Strike Price는 무엇입니까?


콜 옵션 스트라이크 가격은 콜 옵션 보유자가 기본 주식을 행사하거나 구매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이 600 달러에 있고 애플이 올라간다고 생각한다면 애플은 7 월에 610 달러를 요구할 것이다. 이것은 7 월 현재 금요일과 제 3 금요일 사이에 Apple 주식 100 주를 610 달러에 살 권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애플 주식이 갑자기 620 달러에 오르는 경우 콜 옵션 옵션 행사 가격 610 달러로 옵션을 행사하고 애플 주식 100 주를 살 수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파업 가격.


'스트라이크 가격'이란 무엇인가?


파업 가격은 특정 파생 상품 계약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이 용어는 주로 계약에서 파업 가격이 고정 된 주식 및 인덱스 옵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보안을 구매할 수있는 곳입니다 (만료일까지). 풋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각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파업 가격'을 속이기


일부 금융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서 가치를 창출합니다. 그들은 파생 상품이라고합니다. 파생 상품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통화 및 풋입니다. 통화는 보유자에게 장래에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합니다. 퍼츠는 미래에 특정 가격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여 한 통화를 차별화하거나 다른 계약과 계약을 체결합니다.


파업 가격.


행사 가격으로 알려진 파업 가격은 옵션 가치의 가장 중요한 결정 요인입니다. 계약이 처음 작성되면 스트라이크 가격이 설정됩니다. 대부분의 파업 가격은 2.50 달러와 5 달러 씩 증가합니다. 이 옵션은 투자자에게 옵션이 인 - 인되기 전에 기본 자산이 도달해야하는 가격을 알려줍니다.


기초가되는 유가 증권의 현재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는 행사 또는 옵션 매각시 얻은 주당 이익의 금액을 나타냅니다. 옵션이 가치가있는 경우에는 인 - 더 - 머니로 간주됩니다. 무의미한 옵션은 돈이 아닌 것으로 언급됩니다. 파업 가격은 옵션 계약의 시장 가치 인 옵션 가격 결정의 핵심 결정 요인 중 하나입니다. 다른 결정 요인에는 만료 될 때까지의 시간, 기본 보안의 변동성 및 지배적 인 금리가 포함됩니다.


파업 가격의 예.


예를 들어 두 가지 옵션 계약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하나의 계약은 $ 100 파업 가격의 통화 옵션입니다. 다른 계약은 $ 150 파업 가격의 통화 옵션입니다. 기본 주식의 현재 가격은 $ 145입니다. 두 통화 옵션은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파업 가격입니다.


첫 번째 계약은 $ 45의 가치가 있으며, 즉 $ 45의 돈입니다. 이것은 주식이 파업 가격보다 45 달러 높은 가격에 거래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계약은 5 달러가 면제됩니다. 기초 자산의 가격이 파업 가격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 옵션은 쓸모 없게 만료됩니다. 따라서 옵션 가격은 현재 가격에서 파업 가격을 뺀 값으로 계산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